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숨바꼭질하는 호박입니다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 • 7 years ago 기다려라~ 낼 아침에 다시 오마^^ 하루살이 운명이군요! ㅎㅎ 호박보니 호박전 해먹고 싶네요^^
기다란 호박 두개는 못 찾았어요^^
부추, 호박 썰고 감자 갈아서 넣고 부쳐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