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작명소에서 연우란 이름은 좋지 않다고 했다.
주변을 봐도 아직도 작명소 말에 이름을 바꾸는 분들이 많은듯 하더군요!
그 작명소 자제분들은 다 잘되어 있는지 궁금할때가 많아요! ㅋㅋ
아빠 왔다
저도 저말을 해보고 싶네요!! 휴~ 언제쯤 가능할런지...ㅋㅋㅋㅋ
그런데 작명소에서 연우란 이름은 좋지 않다고 했다.
주변을 봐도 아직도 작명소 말에 이름을 바꾸는 분들이 많은듯 하더군요!
그 작명소 자제분들은 다 잘되어 있는지 궁금할때가 많아요! ㅋㅋ
아빠 왔다
저도 저말을 해보고 싶네요!! 휴~ 언제쯤 가능할런지...ㅋㅋㅋㅋ
독거님을 응원합니다~~~
얼른 아빠가 되시길~
아무래도 작명소에서 이름으로 안좋다는 얘기를 듣고도 그대로 쓰는게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중이 제 머리는 못깍는다는 말이 있죠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