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enjoy] 월요일 가즈아!!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 • 7 years ago 몸과 마음이 무거운채로 지하철 오르는데 비는 계속 언제쯤 몸과 마음이 가볍다는 말을 들을수 있을까요? ㅎㅎ 월요일은 영원히 불가능 하겠죠? ㅋ
스팀 대박 나면 할수 있습니다. ㅋㅋㅋ
생각만으로도 좋네요. 가능하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