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ICO 하나를 소개드릴까 합니다...(투자권유 절대 아님^^)

in #kr7 years ago

지난 몇차례에 걸쳐 제가 투자한 ICO를 소개 드린바 있는데요...

몇몇 분들께서 좋은 ICO가 있으면 추천해 달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요즘 제가 보고 있는(아직 투자는 하지 않았습니다...) ICO를 소개할까 합니다.

물론 투자는 자신의 몫이며, 결과 또한 자신의 책임을 아셔야 합니다.

프리세일/ ICO는 진행중 사라질수도, 또 투자금액을 모두 잃을 수도 있다는걸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BBcoin

ICO에 관한 홈페이지 입니다...

Tradove라는 B2B관련 사업을 하는 회사이며, 2012년에 설립되어 사업을 실제 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BBcoin ICO에 관한 자료는 네이*에 검색을 하시면 상당히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물론 저도 영포자중 한사람 이기에 홈페이지 보다는 네이*을 이용해 자료들을 보고 있습니다!

제가 BBcoin ICO에 관심을 가지는 이유는

첫째, B2B 관련 사업이기 때문입니다...B2B는 상당히 큰 금액이 오가는 사업이죠!

둘째, 막강한 투자자와 어드바이저...

bbcoin.png

홈페이지에서 일부만 가져와 봤습니다...

전 bank of America의 CEO, 전 Morganstanley CFO, 전 Siemens CEO, 전 General Motors VP...

한번 관심가져볼만한 ICO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여타 코인들과 다르게 실제 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가 존재 한다는 것도 매력적이죠^^

자세한 자료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투자를 유도하거나 제가 이익을 바라며 올린 글이 아닙니다!

투자는 본인의 몫이며, 투자시 늘 신중하게 검토하시길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은분은 홈페이지 및 네이*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저한테 물어 보셔도 특별히 해드릴 말은 없답니다...ㅎㅎ

Sort:  

와,, 투자자랑 어드바이저가 어마어마하네요! 네이버에도 자료가 많다니 시장관심도도 높아보이고,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ㅎㅎ

ㅎㅎ 어떤 ICO건 많이 알아보시고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ICO가 너무 많아서 옥석 고르기가 힘든거 같은데 독거님 추천이니 관심있게 정보를 찾아봐야겠네요. ^^

ㅋㅋㅋㅋㅋ 철우님~ 저 ICO해서 재미 못봤다는 것만 기억해 주세요^^

솔깃 솔깃
이코인사면 저도 독수르 처럼 부자되나요 :)
제가 얼마전에 추천받은 ico보다 만배는 좋아보여서요 ㅋ

투자는 본인스스로! !!

독수르 옵하처럼 된다고요??? 솔깃!!!~ ㅋㅋㅋ

ㅋㅋㅋㅋ 그럼 독거기린~ 독거로사 되는건가요? ㅋㄷㅋㄷ

ㅎㅎ 기린님은 귀도 얇으신듯.... 너무 솔깃하진 마세요!
사람마다 보는 시각은 다 다르니... 잘 알아보시고 하시길 바랍니다^^

독거노인님 이거 ㅎㅎ ico 요새 꼭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ㅠㅠ 잘 봐보고 조금 들어가 봐야겠습니다 ㅠㅠkrw 채굴을 빨리 해야할텐데 ㅎㅎ

ㅎㅎ 기찬님~ 잘 알아보고 투자하세요! 좋은하루 되시구요~

오.... 독거님께서 이리 설명해주시니 좀더 알아봐야겠네요!!! 솔깃솔깃

ㅋㅋ 너무 솔깃하진 마시고, 잘 알아보시길 바래요^^

좋은 정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인들과 상의해 봐야겠네요.
요즘 시장이 너무 활력이 없다보니 ICO 에 관심이 더 오르는것 같습니다.

ㅎㅎ 좋은 정보가 될지는 모르겠네요!
코인도 위험 부담이 큰 시장이지만, ICO는 더 큰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멤버들이 하나같이 후덜덜 하네요ㄷㄷ

여성분들이 좋아할 코인인가보네요 ㅎ
비비코인 비비크림 ㅡ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ㅠㅠ

ㅋㅋㅋㅋㅋ ICO참여시 BB크림 무료제공~ 이런 문구좀 넣으라고 해야겠군요! ㅎㅎ

ico 결과는 성투였다!! 이길 기도드립니다.
저는 들고있는 코인만 존버...

저도 아직 투자한 ICO가 아니라...
코인팔고 들어가야 하나 고민 중이랍니다^^

요즘 ico에 관심이 많았는데 공부하기 딱 좋네요 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공부 많이하시고, 많이 알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네! 독거님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431.63
ETH 2320.1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