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정신줄 놓는줄 알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오늘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일도 바쁘고, 어제부터 제 정신줄을 놓게한 EOS때문에 ...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긴시간.png

처음 EOS 메인넷 전에 레지스트를 해야 한다는걸 모르지 지나쳤는데...

다행히 등록이 되어 있었더군요...

하지만 등록된 퍼블릭키와 제가 백업해둔 퍼블릭키가 달라서 정신줄 놓고~ ㅋㅋ

다행히 @stylegold, @sonki999, @rebok7856, @knight4sky, @musicholic

많은 분들께서 도움을 주셔서 무사히 퍼블릭키와 프라이빗키를 찾을수 있었네요!

뭐 과정을 설명하려면 또 정신줄 놓게 될것 같아서...패쓰~

아무쪼록 너무나 많은 시간을 도와주신 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역시 따뜻한 스팀잇 입니다~ ㅎㅎ

다시한번 도움주신 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특히 끝까지 자신의 일처럼 도움을 주신 팩션골드님(@stylegold)님 쵝오^^

아무쪼록 제 도움이 필요하시면 (뭐 제가 도움이 될일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언제든지 말씀해 주시길 바랍니다~ㅋ

남은 시간 모두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께요^^

Sort:  

키를 찾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이제 EOS 로켓 타고 발사될 일만 남았군요^^

ㅎㅎ 정말 이틀동안 정신줄 놓는줄...
잘 마무리 되었네요!!

오~ 잘 해결 되어서 다행입니다~!! ^^
떡상까진 아니더라도 우상향 곡선을 이오스가 타주면 좋을텐데,
언제쯤 그런 기미가 보일까요... 빠른 시간에 그렇게 되진 않겠지만, 너무 오래 걸리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ㅋ

네~ 무사히 잘 해결 하였네요^^
이오스뿐만 아니라 스팀도 가주고 해야 하는데... 장이 살아날 기미가 안보이네요!!
아무래도 7월은 넘어 8월은 가야 할듯 하기도 하고...ㅎㅎ

눈물나는 상황이 안와서 다행이네요!

댓글보고 허걱..어쩌나 했었는데..찾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ㅎㅎ

네~ 레지스터 등록을 안했다고 생각해서 시작된게... 등록은 되어 있는데, 퍼블릭(프라이빗)키가 어디서 온건지 알아서 없었네요... 다행히 많은 분들 도움으로 찾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

뭔지 몰라도 다행이시라니 다행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모르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ㅎㅎ

Get a free Bible for your phone, tablet, and computer. bible.com

하... 정신줄 놓고 오픈 준비하다가 스팀잇 들어오니 더 정신이 없어 질 것 같습니다..

잘 처리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전 조금더 정신 줄 놓고 일하다 오겠습니다.. ^^

ㅋㅋㅋ 해라님~ 정신줄 놓고 오픈준비하시면 큰일나요~^^
네 다행히 잘 처리 되었네요^^ 휴~~

@.@포스팅봐도 잘모르겠지만. 흑
뭔가 잘 해결 된거 같아 다행입니다.!!! 독거 노인님 !!! ㅎ

@.@ 어제 오늘 정말 머리터지는줄...ㅋㅋㅋㅋ
다행히 잘 해결 되었죠^^

다행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독거노인님, 잘 처리되셔서 다행이십니다^^ 올 해 좋은 일들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네~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잘 마무리 했답니다! 휴~ ㅋㅋ
성민님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ㅎㅎ

네 ㅎㅎ 맞습니다. 저도 도움을 많이 받았던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