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받고 싶어요!! 이벤트...) 7월 22일 14시 SBD 가격을 맞춰주세요~

in #kr7 years ago

핫한 오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독거노인입니다....

언제나 목마르다.jpg

아침인사 글에는 역시나~~ 댓글하나 없네요...ㅋㅋ

그래서 무관심을 무릎쓰고 오후에 코인 관련 글 하나 투척~~

잠시후 삭제....ㅋㅋ 괜히 투자하시는 분 생길까봐....힘든 장이잖아요!!

제목처럼 관심 받고싶어요~ 이벤트...

저처럼 시작한지 얼마 안된 스티미언에게는 글을 올려도 관심의 대상이 되기가 힘든듯 합니다!!

특히 저처럼 글재주도 없고, 하루 하루 이어나갈 주재를 찾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더더욱...

그래서 며칠만이라도 관심 받고 싶어서....ㅠㅠ

이벤트 한번 진행해 봅니다.

nano-s1.png

이벤트 경품은 하드웨어 월렛 nano-s 입니다...

응모방법 - 7월 22일 14시 정각 SBD(스팀달러) 가격을 맞춰주세요...

  • 응모기간 7월 21일 자정까지 입니다....

  • 1인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 내에는 수정가능합니다.

  • 소숫점 빼고 댓글 부탁드려요...(예 : 0.00048500 -> 48500 )

  • 맞추신 분이 없을 경우 가장 가까운 가격, 만약 같은 오차의 2명이면 빠른 시간 우선 입니다.
    (예 : 당첨 가격이 95600 인데 95599 한분과 95601 한분 ....시간이 빠른분 당첨)

  • bitrrex 기준이며, 보는 분들의 시간적 오차가 조금 있을듯 하여 제가 본 가격 기준입니다.

말 그대로 관심받고 싶어서 하는 이벤트....

뉴비에게 관심어린 댓글과 보팅은 희망입니다...ㅎㅎ

제품은 미개봉 신상품(구매한지 몇개월 되었지만....본사 정품입니다)
여러개 구매후 남은 제품이니 부담 없이 참여해 주세요!!

설마~~ 댓글 (응모해야 되니....)하나 없진 않겠죠?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요기 ..저랑 비슷한분이 !ㄷㄷ46200 가보겠습니다!

팔로우만 해놓고....댓글도 자주 못했네요^^ 죄송합니다...
올려주시는 글들은 잘 보고 있답니다... 행운을 빌께요!!

아닙니다 ! 저도 요즘 소통 활성화에만 신경쓰다보니 ㅠㅠ 팔로워 해주신분들에게 자주방문하지 못해 죄송해서 ㅠㅠ 저도 자주올게요!수고하세요~

와 경품이 ㄷㄷ하네요.. 저는 0.90$ 할게요ㅠㅜ

첫 응모^^ @inverse님 사토시 기준으로 바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앗 맨날 달러만 보다보니 응모방법도 제대로 안읽고 당연하다는 듯이 달러로 해버렸네요 ㅠㅠ 그럼 저는 45650 할게요..^^

네^^ 감사합니다! 행운이 함께하시길...

사토시 기준이네요~
저는 44,440 응모합니다.
(개인적으로 4를 좋아합니다.)

4포카...ㅎㅎ 감사합니다...꾸벅~

이벤트에 제가 감사드립니다~ ;-)

전 46300으로 하겠습니다!ㅋㅋ

넵~~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였습니다. 자주 뵐께요^^

와 경품이 ... 어마어마하네요 저는 46500 사토시 해보겠습니다 !!

소중한 관심~~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ㅎㅎ 이런 이벤트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43000사토시 가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자주 찾아오겠습니다

ㅎㅎ 노력하자 자에게 복이...
분명 수정가능하다고 했는데 다른분들은 관심이 없으신 모양입니다...
@gichan님 화이팅~~ㅋㅋ

아 근데 ㅠㅠㅠㅠㅠㅠ사실 비트코인 가격이 올라서 40000대 초반이 아닐까 짐작합니다......갑자기 떠올랐습니다.... 정말 한치앞을 모르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정쯤에 한번 관망해 봐야겠습니다

그렇죠! 시세를 맞춘다는게 쉬운일이 아니니....자정 직전에 한번 잘 베팅해 보시길...

흠...이베팅이 최선인거 같습니다!!

끝났군요...행운을 바랄수밖에! 좋은 꿈 꾸시길...

흠...행운의 여신은 어디 있을까요 ㅠㅠ

푹~ 쉬세요...내일은 오늘보다 더좋은 일이 분명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오... 팔로우하자마자 이벤트라니요! 저는 47320해보겠습니다 ㅎㅎ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vimva님^^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오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시는군요 :) 저는 느낌가는대로 45,200로 해보겠습니다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벌써 저물어 가는군요!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48336 가겠습니다 ㅎㅎ

행운을 빌어요^^

45729 신청해봅니다 !!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24.30
ETH 3420.5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