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날은 파업 가즈아~ 아니 아니~ 파워 업^^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살랑살랑 따스한 봄바람에 기분만은 상쾌한 아침입니다^^

계절은 바뀌어 봄날이 되었건만...

암호화폐 시장은 아직 겨울인듯 하네요!

그렇다고 우리가 얼어 있을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봄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를 해야겠죠^^

powerup.png

저도 근래에 사부작~ 사부작 매수해 놓은 스팀으로 파워업을 했습니다.

오치님께서도(@virus707) 얼마전 포스팅을 통해

왜 전 이게 매집기회처럼 보일까요...

라는 말을 하셨듯...

(스팀)너란 녀석은....

저도 지금은 매수하기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암요^^

pexels-photo-210158.jpeg

우물안 개구리가 볼 수 있는 하늘은 우물의 크기 딱~ 그만큼입니다!

우리는 우물안 개구리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더 큰 하늘을 보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그 하늘은 누구도 상상못한 하늘 일수도^^

스팀잇! 이제 시작일뿐 ...

함께 더큰 세상을 바라보는 하루가 되길바래 봅니다^^

Sort:  

추카드립니다.. 봄맞이 파워업..~~~^_^

저도 지금이 매집의 기회이지않나 생각되는데~ ㅎㅎ 고민중입니다!! 파워업!!

ㅎㅎ항상 고민이 되긴하죠^^ 너무 고민마시고, 미래를 꿈꿔보자구요^^

오빠~ 달려?!

ㅋㅋㅋㅋ 우리 길순이 마순이 왔어요? 달려~ 달려~^^

노인님이 직장에 불만생긴줄..파업이라길래 ..ㅋㅋㅋㅋㅋㅋ오늘도 스파업 잔뜩하셨네요.

ㅋㅋㅋㅋ 회사에 사장님과 저 ... 둘뿐이라 파업은...ㅋㅋㅋ

핫 ㅋㅋㅋㅋㅋ 오붓하게....사장님과....혹시 남성이시다면......파업이 차라리...낫다고볼지도..
이제 전 오버워치 디라이브 2차방송 시작해야겠네요!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핑크걸이 파워업을 소개해주는군요.^^ 매수의 기회가 길어지다 보니 이제는 더이상 캐시가 없네요.^^

감사합니다^^ 더이상 캐시가 없.... ? 많이 매수하셨나요? 대박 가즈아^^

약간의 하락장에 기회다 싶어서 한번 매수... 그리고, 다시 내리길래 매수 이렇게해서.. 사실상 큰 이득은 없습니다.^^ 이렇게 긴 하락장이 올줄 알았다면... 조금씩 매수를 했었어야하는데.. 약간 아쉬울 따름입니다.

부럽습니다 노인님 ㅠㅠ
한번에 삼천스파 파워업이라니!!!! 세상에나@.@

헉~ 너무 부러워 마세요...ㅠ
저보다 더 멋진 파워를 보유하고 계시면서...래이헤이파워^^

한단계더 커지셨군요^^
요즘 파워업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용~ 저도 얼마전 살짝..ㅎㅎㅎ

ㅎㅎ 네^^ 여건이 허락하는 한 계속 키워봐야죠^^

축하드립니다~ 스팀 가즈아~! 나도 매집좀 해볼까 흐

ㅎㅎ 감사합니다^^ 매집 가즈아~ ! 좋은하루 되세요^^

파워업!!! 멋져요 ㅎㅎㅎ
저도 파워업하고싶어집니다..OTL

감사합니다! 조금씩이라도 기회 될때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속닥속닥) 실은 저도 파워업 한번 더 했어용~
마누라몰래~~ 쉿이에용~ ㅎ

다들 파워업 하는데 와이프 눈치들을 많이 보시는듯 하군요
(또르르르...)

ㅋㅋㅋㅋㅋ 뒷에 계시네요~ 등짝 스메싱 조심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