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더이상 속일수가 없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다...

화창한 가을하늘을 보니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지는 하루네요!

뭐~ 딱히 갈만한 곳이 생각나는 것도 아니지만...ㅎㅎ

어제도 늦은 시간 퇴근을 하고, 맥주한잔에 스팀잇~

야야님께서 앨범정리하다 사진 한장을 올려주셨더랬죠~

귀염귀염~ 한 사진을....ㅎㅎ

책상 한켠을 보니 굴러다니는 앨범이 보이더군요!

저의 과거를 ...

이젠 더이상 여러분을 속일 수가 없네요~ ㅠ

yayadock.png

ㅎㅎ 바로 나오면 안되죠~ 야야님의 손글씨 다시한번 올려드리고...

사실은 저 베트맨입니다...

.
.
.
.
.
.
.
.

아 ~ 괜히 부끄럽네요!

batman.png

악당들을 뒤로한채... 그만 술에취해 본분을 망각했습니다...!

17년전 어느날...

전 저렇게 놀고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웃을 수 있는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ㅎㅎ

Sort:  

독거노인님 보디빌더셨나요? 팔근육이 ㅎㄷㄷㄷㄷㄷㄷㄷ

보잘것 없는 근육에... 부끄럽사옵니다^^

베트멘~~^^ 악당들을 혼내주는 정의의 용사일줄 알았어요 ㅎㅎ 오늘도 웃음지네요 푹쉬세요^---^

악당은 경찰에 맡기려구요! ㅋㅋㅋ 굿밤 되세요~

운동 열심히 하셨나봐용?!!😉👍

ㅎㅎㅎ 아주 오랜전 일일뿐입니다...ㅋㅋ 좋은하루 되세요~

저 우림한 팔근육이 지금까지 살아 있다면 몬스터 중년이시겠는데요. ㅎㅎ

하하~ 다 과거일뿐입니다...ㅠㅠ

전 쌍따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쌍따봉! 이거 엄청 좋은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가득 좋은하루 되세요^^

얼굴가리개가 있어서 잘 모르겠지만....
17년전에 저 몸매라면 지금 노인은 아니실듯.....
모르죠 또. ㅋ!
빨로우하고 지켜보는 수밖에....

하하하~ 네 잘 지켜봐주세요~ ㅋ 독거노인은 그냥 아는 형님들이 별명처럼 지어준거예요!
장가안가고 있다고....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거노인님 유머담당 확실하시네요~ 큰웃음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인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머담당 확실히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ㅎㅎㅎ
왠지 배트맨 가면이 쬐메 타이트하다는 느낌~ 느낌 뿐이겠지요? ㅎㅎ

하~ 검정 비닐봉투가 작은것 밖엔 없었어요...ㅠㅠ ㅋㅋㅋ

독거님~~ 이 글을 미리 봤더라면 영감 충만하여 4행시를더 잘했을 수도 있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만..(ㅋㅋ)

ㅋㅋㅋ 다음에 또 4행시 가야하나요? 뭔지 궁금해 지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범상치 않다 생각했는데 배트맨이셨군요!!~
배트맨 다운 팔근육을 가지셨군요 !~ 따봉!!

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저후로 배트맨 짤렸죠....ㅎㅎ 오늘도 임무완수~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535.04
ETH 3462.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