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날씨네요...ㅠ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오늘도 이른 새벽을 여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죠?

한국 날씨는 어떤가요?

요즘 미세 먼지는 괜찮은가요?

이곳은 뭐~ 이정도...ㅠ

20180130_172409.jpg

20180130_173855.jpg

어제 오후 5시 조금 넘은 시각의 중국 우시...

저 멀리 건물들의 형태가 보이시나요?

우리나라 미세먼지는지 애교죠~ ㅎㅎ

여긴 이런것 뉴스로도 취급 안한다는...ㅋ

저는 오늘 귀국 합니다^-------------^

새벽 3시 출발해 지금은 상해 푸동공항에 와있습니다.

한국에서 보아요^^

오늘도 힘차게 열어 가시길 바랍니다!

Sort:  

와 진짜 심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조심히 오세용~

헉~ 벌써 한국... 회사에서 스팀잇하고 있답니다~ ㅎㅎ

아 이런 비행기가 저보다 빨랐군요
집이였다면 더 좋았겠지만
오늘도 힘내세용! 화이팅!

ㅎㅎ 잠을 못잤더니... 하다보니 풀봇을 했네요...ㅋㅋㅋㅋㅋ
집에가서 쉬어야 겠어요~

중국에 미세먼지는 정말 장난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1월의 마지막날 즐겁게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솔직히 사람이 살 수 있나 싶을정도네요...ㅋ
네~ 스마일님도 마무리 잘 하세요~

나는 그런 종류의 기후를 사랑합니다, 우리나라에는 그런 이국적인 기후가 없습니다.

헉 미세먼지ㅠ
독거님 미세먼지는 놓고오세요 ㅋㅋㅋㅋ
조심히 잘 들어오세요!

당연히 놓고왔죠~ 대신 제 몸속에 잔뜩 ~에구 목이야~ ㅋ

정말 심각하네요
중국에서 안태어난걸 감사하게 생각하게 되네요

맑은날 보기가 하늘에 별따기니... 휴~ 다행이긴 합니다! 저도~ ㅎㅎ

헙 ㅠㅠㅠ 독거님 건강조심하세요 !!!!

귀국했습니다~ ㅎㅎ 목이 아파요~ ㅠㅠ

중국 신기한게 국가행사 있을때는 갈탄을 못때우게 정부에서 막더라구요. 예전에 G20회의 할때 북경 출장 갔었는데 우리나라보다 화창하더군요 ㅎ 마스크 꼭 하고 다니세요!!

ㅎㅎ 공산주의라 가능한 일이겠죠! 가정, 기업할것없이 완전히 정지시켜버리니...ㅎㅎ
귀국했습니다~

미래의 한국모습일듯ㅠㅠ

설마요~ 중국도 환경에 신경을 쓰니... 지금보단 나아지겠죠^^

2층버스는 좋지만 미세먼지는 싫네요ㅡㅜ

버스를 개조한 식당입니다... 한국은 이정도는 아니겠죠?

전주는 눈은 안오고, 그냥 굉장히 춥습니다 ㅠㅠ

ㅎㅎ 겨울은 추워야 제맛이죠~ 저도 곧 추위속으로 가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네 ㅎㅎ 독거님도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60.44
ETH 2608.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