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짓프로젝트 3탄 결과... 4등과 5등 나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매주 월요일 진행하는 뻘짓 프로젝트~

3탄이긴 하지만, 두번째 진행이었죠^^

9월 결실의 계절에 첫 당첨이 되었습니다...ㅋ

뭐~ 4등과 5등이긴 하지만...

그래도 뭔가 당첨이 되었다니 기분은 날아갈듯 좋네요~ 하하하^^

lotto3탄.png

lotto.png

참여하신분...

@khj1225, @rosaria, @sunshineyaya7, @leesol, @gichan, @kim0jh0, @dayul, @woolgom, @pupil, 그리고 독거^^
총 10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5등, 4등은 다음회차 구입비로 충당한다고 공지를 하였었죠!

하지만 ...첫 당첨이니....4등 5만원은 수익분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3.1 steem이지만 더큰 행운이 있기를 바라면서...ㅎㅎ

뻘짓3탄결과.png

이렇게 총 9분께 3.1 steem 씩 보내드렸습니다....

하하하~

너무 적은 금액이라고 실망하지 마시고... 재미로 즐겨주세요~

멋진 월요일 열어가시길 바라며... 오후에 4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Sort:  

오, 당첨 축하드립니다.
4탄에는 저도 한번 참가해봐야겠는데요? ㅎㅎ

ㅎㅎ 4탄에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재밌잖아요~ ㅋ

이게 뭐죠? 저는 참여 한적 없는 거 같은데... ^^;;;;;;;;;;;;;
보팅하면 참여 하는 건가요?

ㅋㅋㅋ 댓글과 보팅 함께하시면 참여입니다...댓글로 참여는 안한다고 하셨지만...댓글을 다셨기에~
저에게 다시 보내주셔도 됩니다~ 하하하

오!!! 아침부터 말도 안되게 짱짱 신나졌어요... ><////ㅋㅋㅋㅋ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

하하하~ 신나셨다니 다행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와^^ 휴가첫날 기쁜소식 감사해요~늘 응원하겠습니다~

우와~ 휴가시군요^^ 늘 응원감사합니다... 멋진 휴가보내세요~

우와 축하드립니다!
제가 왜 이렇게 많이 사셨냐고 구박 비슷한거 했던.. 그 복권들이죠?
죄송해욬ㅋㅋㅋㅋ

ㅋㅋㅋ 네~ 맞습니다...구매알림 글에 댓글을 다셔서...ㅎㅎ
죄송할께 있나요? ㅋ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예~~~ 아침부터 기분 좋은 일을 만들어 주셨네요!!~ 히힛~~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덕분에 즐거운 월요일을 만들어갈수 있을것 같아요!!~ ^^

오예~~ 기분 좋으시다니 저도 좋군요^^ 하하하~ 즐거운 하루 만드시길~

4탄! 저도 기대해보겠습니다. 이번엔 참여해봐야겠네요 ㅎ

ㅎㅎ 넵!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뭐~ 재미로 하지만... 당첨되면 또 좋찮아요^^

당첨되신분들 축하합니다~!~!

아이구~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와 당첨이 되다니 ㅎㅎ독거노인님 신기합니다 ㅎㅎ
독거노인님 이거..언젠가 독거노인님이 krw 고래가 되셨으면...

ㅋㅋㅋ 다 금손님들의 노력이죠~ 고래가 꿈이긴 하지만...
꿈은 꿈이죠~ 하하하

오~~!!!이럴수가 ^^ ㅋㅋㅋ
독거님 복받으실 거라고 했더니 저까지 복 받았네요 ^^
감사합니다 나중에 더 큰 복을 받길 기원드리며!!! 오늘도
힘내세요 ^^

ㅋㅋㅋ 받은복 다 나누어 드렸습니다^^ 아주 큰 복도 함께 나눌 날이 왔으면 좋겠지만... 욕심음 금물~ 즐기자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434.10
ETH 2474.3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