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봄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오늘도 춥네요! 그래도 마음만은 따뜻하게~ ㅎㅎ

지난 일요일 카일님과의 만남이 있었죠~

저를 보기 위해 먼곳까지 어려운 걸음을 하셨는데...

도리어 제가 선물을 받았네요~ ㅋㅋㅋ

kha.png

건강 챙기라고 홍삼담은 블루베리...마스크 팩, 핸드크림... 디퓨저^^

지난 이벤트 1등 당첨 감사하다고, 또 이렇게 선물까지 주시고 가시네요...

당첨이야 카일님의 운인데 말이죠! ㅎㅎ

카일님을 보내드리고 집에와서 디퓨즈를 개봉해 봅니다~

kha1.png

천일홍 향이라고 하는데 천일홍이 뭔가요?

kha2.png
세상에 이런 달콤한 향기가 있었다니...

저에게 이런 달콤함이 있다는걸 알려주지 사람이 없었네요... ㅠㅠ

달콤한 향에 취해서 이틀을 보냈는데...

아! 이건 달콤해도 너무 달콤하다...

kha3.png

사용법을 확인해 보니....

음 짝대기 갯수로 향의 강도를 조절 하란다...

독거는 무조건 다 사용하면 되는줄 알고...짝대기 여섯개 모두 사용 ^_____________^

아침 출근전에 짝대기 3개만 남겨놓고 제거~ ㅎㅎ

엄청난 달콤함이여 안녕~ !

마음까지 따뜻한 카일님~ 주신 선물 잘 쓰겠습니다!

다음 만남이 있다면 이번엔 제가~ 마음을 담아 보도록 할께요^^

여기 계신 우리 모든 님들~ 따뜻한 스팀잇에서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Sort:  

디퓨저는 요즘 필수더라구요 ㅎㅎ
저도 좋은 디퓨저로 바꿔야겠어요 부럽네요 ㅋㅋ

ㅎㅎ 그런가요? 뭐 대충 뿌리는건 사용해 봤는데.... 디퓨저는 처음이라...ㅋㅋ

이런 달콤한 독거님~

ㅋㅋㅋㅋㅋ 달콤함에 빠져 보실라우? 길마님^^

천일홍? 향수 이런거에 잘몰라서 달달하시다니 궁굼하네요 ㅎㅎ 향 한번 맡아봐야겠어요 ㅎㅎ 향기로 인해 추억이 더 오래가시겠어요 ㅎㅎ

저도 처음 들어봤네요! 원래 이런 달콤한 향이 나는지 궁금하더라구요^^
좋은 추억은 오래 간직해야죠^^

카일님 한끼줍쇼 ㅎ 정말 재밌네요 ㅎㅎ독거님에게 향기를 남기고 떠나간 그녀...ㅎㅎ

ㅎㅎ 즐거움도 주고 가셨지요~

두 분 후기를 너무 재밌게 읽고 있네요 ㅎㅎ 카일님의 강려크한 향을 받으셨네요 ㅎㅎㅎ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향이 너무 달콤해요~ ㅋㅋ

향 을 선물하고 가셨다니, 만남의 여운이 길개 남으시겠군요 ㅎ 마스크팩 후기도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 팩 후기는 없답니다~ 기대하지 마세요~ㅎㅎ

달콤한 향이 어떤향인지 무척 궁굼하네요 ㅎㅎ 달콤달콤한 향 ㅎㅎ 독거님 부럽습니다 ㅎㅎ 이벤트의.여왕 카일님 스러운 선물!!

음... 뭐랄까 맡는 순가 달콤해~ 이런 생각이 바로^^
너무 부러워 마세요~ 짝꿍없는 쓸쓸함을 향기로 달래고 있답니다...ㅠㅠ

천일홍 향이 상당히 달달한가보네요 ㅎㅎ 향은 기억에서 안지워지는데 카일님이 정말 어마무시한 선물을 남기셨네요^^

무척 달콤한 향이 나더라구요! ㅎㅎ
헉 기억에서 안지워 지나요 향은?.... 이제 천일홍만 찾게 생겼네요~ ㅋㅋㅋㅋ

와우. 훈훈합니다♡

스팀잇은 훈훈하죠~ ㅎㅎ

글에도 디퓨져의 향기가 느껴집니다~
날씨는 춥지만 따뜻함을 느껴요~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침 출근 전에 짝대기를 제거 했더니... 손에서 아직 달달함이 느껴지네요~ 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83.85
ETH 2444.8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