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또 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 입니다.

image

아무 계획없이 휴가를 왔네요...

정말 쉬기만 하려고, 고향으로 왔는데...

날씨가 정말 쉬라고만 하네요.

좋아해야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내리는 빗소리 들어며 벌러덩~~^^

image

장대 비 쏟아지기전 마당 한켠에 핀 백합...

내 삶도 이렇게 이쁘게 피어나길 바라며 ...ㅋ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전 벌러덩~~ 쉬고 있겠습니다!

즐거운 여름 휴가 다녀 오시고요~^^

Sort:  

시원한 비처럼, 잠시~ 쉴 수 있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 ^^
@fur2002ks 님도 휴가 잘 다녀 오세요~

ㅎㅎ 네! 정말 쉴수밖엔 없었던 진정한 휴가를 보내고 왔습니다...
휴가 내내 비라니....

비가와서 아쉽지만 그래도 비소리들으며 선풍기 켜놓고 뒹구르하는것도 좋은 휴식일듯해요 ㅎㅎㅎㅎㅎ 오늘도 비가 많이 오더라구요 ㅜㅜ

ㅎㅎ 뒹굴뒹굴~~ 할 수 있는게 이것밖엔 없었다는....푹 ~ 쉬고 왔네요^^
좋은하루 되시길~

아무것도 안하고 쉬는게 어쩌면 진짜 휴가일지도 모르겠습니다. ㅎ

진짜 휴가를 보내고 왔습니다....ㅎㅎㅎ
이렇게 쉬는것도 나름 괜찮은것 같긴 하네요!! 언제 이렇게 쉬겠나 싶더라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백합 너무 이쁘네요 ~ 잘 쉬다오세요.

네^^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쉬고만 있답니다...ㅎㅎ

정말 휴가네요..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도 비가 시원하게 내립니다.
바닷가에는 언제 가볼 수 있을지..

수영도 못하면서
왠지 물만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이
이상합니다.

잘 쉬시고
에너지 충전하세요~:D

하하하 맞아요! 정말 휴가 ~ 하루종일 뒹굴 뒹굴~

안녕하세요 키위♥ 입니다
아.. 정말 모처럼 휴가 갔는데 비가 내리면 정말 속상하죠ㅠ
그치만 푹 쉬시고 재충전 하시길 바랍니다;ㅁ;
힘내세요!

반갑습니다^^ 키위님^^
재충전 확실하게 될듯하네요!

비소리가 시원할것 같습니다 ㅎㅎ

네 정말 시원해요! ㅎㅎ 좋은하루 되시갈...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24.30
ETH 3420.5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