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박현우입니다. 스팀잇에는 처음 글을 쓰네요. 저는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했었고, 지금은 브런치(https://goo.gl/SjshpQ)에서 '박현우'라는 필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헬조선 늬우스라는 페이지(https://goo.gl/9tCYgD)를 운영하고 있고, 이와 동시에 Be Sensitive라는 이름의 월간지와 아직 이름이 정해지지 않은 단행본의 출간을 준비하고 하고 있습니다.

저는 영화와 젠더 이슈에 대해 주로 글을 쓰고, 앞서 언급한 페이지에서는 더 다양한 이슈를 다룹니다. 스팀잇에서도 제가 잘 쓸 수 있는 글을 계속해서 쓰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팀잇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니 많은 도움 바랍니다. 제가 얼마나 스팀잇에 대해 모르냐면, 지금 제 화면에서 보이는 "스팀파워 50% + 스팀달러 50%"라는 옵션과 "100% 스팀파워"라는 옵션이 본질적으로 어떻게 다른 지부터 모릅니다. 폰트 사이즈나 글 정렬 설정을 어떻게 바꾸는 지도 모르겠군요. 설마 정렬 바꾸는 기능이 없는 건 아니겠죠..아닐거야...

여튼, 반갑습니다.
팔로우는 사랑입니다.

Sort:  

반가워요 앞으로 좋은포스팅기대할께요ㅎ

감사합니다ㅎ

Congratulations @funder2000, you have decided to take the next big step with your first post! The Steem Network Team wishes you a great time among this awesome community.


Thumbs up for Steem Network´s strategy

The proven road to boost your personal success in this amazing Steem Network

Do you already know that awesome content will get great profits by following these simple steps, that have been worked out by experts?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첫 글인데 벌써부터 앞으로의 포스팅이 기대가 되는
멋진 소개글이네요 ^^~

앞으로 꾸준한 활동 & 양질의 컨텐츠로
스팀잇에서 대기만성하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funder2000님 ^^

P.S - 간단한 편집 방법은 '마크다운' 사용법을 검색해서 익혀보세요 ^^~

댓글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방법으로 편집법을 먼저 공부해야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이라 적응할 시간이 필요할 거 같네요.
좋은 하루 되셔요!!

스팀잇에서도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반습니다. ryu(수연)에용 :) 팔로우해용 웰컴 투 스팀잇!

팔로우 했습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반갑습니다!

헬늬 구독자입니다. 덕분에 가입만 해놓은 스티밋에 첫댓글 답니다. ㅎㅎ 앞으로도 계속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오옷 감사합니다!

페북보고 왔어요. 반갑습니다. 페북 페이지 잘 보고있어요.

반갑습니다!!

페북에 게시하신 글 보고 가입했는데
승인 신청이 늦어 이제 팔로우 신청드립니다 ㅎ

저는 대체로 눈팅족입니다만,
여기서도 왕성한 활동 보여주시길 기대합니다 ^,.^

오, 누구신진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