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트리니티 마커를 똭 알아보시다니 골프매니아시군요~ 작년에 지인 초대로 다녀와봤는데 정말 좋았지만..그 뭐랄까 ..하루 종일 맞지않는 옷을 입은듯한 불편함을 느꼈던 기억이 ㅎㅎㅎ

ㅎㅎ 들어가는 순간부터 나올때까지 우리 멤버만 본다는게 이란게 대우 받는거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

트리니티에선 손님부터 종업원까지 좀처럼 사람 구경하기 힘들죠~?ㅎㅎ

그러니까요~~ 개인적으로는 휘슬링락 코스를 너무 좋아합니다~~^^

춘천 휘슬링락 코스 너무 좋죠~ 전 개인적으로 가평베네스트코스를 좋아한답니다 ㅎㅎ

봄이 되면 골프소모임 만들어서 친목라운딩 추진 계획 중 인데 괜찮으시면 함께 하시죠 ^^

네 초대해주시면 감사하죠~~^^

네 그럼 팔로우하고 때가 되면 찾아뵙고 말씀드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6.69
ETH 3790.48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