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상식편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너무 오랜만에 찾아왔네요 출장이 너무 길어지다보니 오랜만에 와인상식편입니다

오랜만에 가져오는 와인이야기인만큼 무슨 소식을 전해야될까 고민을 많이하다가 오늘은 와인을 마실 때 하지말아야될 행동을 가지고 왔습니다.

와인을 마실 때 반드시 하면안된다!보다는 그냥 하지않는게 바람직한 에티켓이라고 생각해주세요~^_^

첫 번째, 와인을 마실 때 ‘후루룩~’ 소리를 내지않는것이 좋다고합니다.
전문가들은 시음할 때 소리를 많이 내면서 마시지만, 막상 테이블에서 후루룩 소리를 내면서 와인을 맛보는 것은 매우 실례라고 합니다.

둘째, 와인을 서빙받을때에는 잔을 되도록 들지않습니다. 와인은 잔을 테이블위에 그대로 둔 상태에서 받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셋째, 와인을 마실때에는 지나치게 강한 향수냄새는 좋지않습니다.
와인을 마실 때 중요한 향이 강한 향수냄새 때문에 와인을 즐길 수 없게 되기 때문이죠.
마찬가지로 와인을 마시기전에는 담배도 피지않는것이 좋지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와인을 마시기 전에는 커피도 마시지않는 것이 좋습니다.
커피성분은 오랫동안 혀에 머물러 혀를 둔감하게 만들어 와인의 맛을 제대로 느끼지 못하게 합니다.

이것저것 다 상관없다고 하는 경우에는 굳이 지키지않아도 되지만, 최소한 남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경우에는 삼가는 편이 좋겠지요~?

Sort:  

와인 넘. 좋아하는데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해요.
좋은 주말되세요 :) 맞팔과 댓글은 저희 부부에게 큰 힘이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너무 오랜만이네요
반갑습니다^^
와인하고는 조금 멀긴 하지만 에티켓은 지켜야지요~

ㅎㅎ 요즘은 이동이 너무 많아 글쓰기가 쉽지 않네요 바쁜 일정들 지나고 나면 자주 올께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