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일상] 주화입마~ ㅋ

in #kr6 years ago

베트남 호치민에 있는 일이주동안 다양한 손님들과 만나게 됩니다.
어제는 일본, 한국기업 연합의 소주->양주->맥주의 3합을 시전한 결과 강력한 주화입마(!!!)에 빠졌습니다. ㅋ

이럴때는 똭 이거!!!!!
분보훼 (35,000 vnd)

IMG_0303.JPG

Sort:  

베트남 국수 많이 먹고 왔다고 생각했는데...
이 국수는 처음보네요^^
국물이 크...^^

베트남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특히 해장이 생각나는 오전즈음에... ^^

베트남에는 쌀국수 처럼 가는 면만 있는줄 알았는데 우동같이 이렇게 두꺼운 면도 있네요 ㅎㅎ

쌀국수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베트남인들이 많은 곳 식당에 가시면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

분보훼는 첨들어봤네요... 그리고 다 고수인가요? 고수는 아직까지도 잘 못먹겠더라구요 ..

쌀국수가 여러종류가 있는데, 각지역마다 특색이 있습니다. 생존을 위해서 먹는 것들이라서 음식의 유래, 명칭들은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Bún Bò Huế 는 훼지방의 분보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 호치민의 베트남인들이 운영하는 식당에 저렇게 적혀 있습니다.

저 채소들은 고수가 아니라, 분보에 넣어서 먹는 것들인데요, 식감만 있고 특별한 맛은 없습니다. 전 그냥 마구마구 넣어서 먹습니다. ^^

분보훼 , 베트남식 국수이름이군요.

베트남에서 면종류의 음식이 유명한 것만 10가지 내외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퍼보, 퍼가, 분보, 민가, 분짜 등등...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적었습니다. ^^)

호치민에서 며칠 놀았었는데 못먹어본 거네요. 고명이 고기인기요?

저 음식은 자주 접하게 되지 않으실거에요. 하지만, 베트남분들의 생활공간에서는 많이 접할 수 있는 음식입니다. 요즘에는 프렌차이즈음식점이 생기고 있는데, 전 대부분 베트남분들이 드시는 식당에서 먹습니다. 이유는 많이 싸요.. ^^

고명이 고기이고, 채소를 국물에 넣어서 먹습니다. 해장에는 쵝오!!!! 입니다. ^^

너무 달리시는 것 아닙니까.ㅋㅋㅋ
취중공부가 진도가 잘 나간대요! 물론 기억은 안 남지만요.ㅋㅋㅋ

아마 술먹으면서 공부하고 있었을 거에요..
그렇게 믿고 싶어요.. 기억은 1도 없습니다. ㅋㅋㅋ

베트남 국수 면발이 가는줄 알았는데 우동 면발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베트남 오시면 꼭 드셔야 하는 쌀국수중 하나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