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일상 백만번째... ㅎ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몇달동안 밥주고 놀아주고 했더니, 제앞에서는 재롱피우고 귀여운짓 합니다.
처음 봤을때는 너무 말라서 가여웠는데,
지금은 살도 조금 올라오고 건강해 보여서 보기 좋아요. ^^
다른사람이 있으면, 0.1초만에 없어집니다. ㅋㅋㅋ

호치민사무실에 오면 제일먼저 잘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의 직원분들이 먼저입니다.. ^^)

앗! 저의 누드발바닥과 지압슬리퍼.....
KakaoTalk_Photo_2018-05-31-19-11-19.jpegKakaoTalk_Photo_2018-05-31-19-11-15.jpegKakaoTalk_Photo_2018-05-31-19-11-11.jpeg

Sort:  

고양이 귀엽네요.
배는 친하지 않으면 잘 안보여주던데 친하신가 봐요.

꼬마가 그리운 뭔가가 있나봐요. ^^

개냥이네요 ㅎㅎㅎ
저희 집에도 고양이 두마리가 매일 오던데...
밥만 먹고 아무리 꼬셔도 오질 않아요^^;;

애기 때부터 봐서 그런것 같아요. 아주 작고 마른 친구였었어요.. ^^

고양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
길고양이도 길들여질지 몰랐어요 ㅎㅎ

항상 눈치보고, 두리번 거리고 그러다가 저 혼자 있거나 저희 베트남 직원분들 있으면 같이 있네요. 제가 없을때도, 저희 직원분들이 잘 챙겨주고 있나봐요.. :-)

밥으로는 보통 사료를 사서 챙겨주시나요? 저희 집 앞에도 고양이가 많은데
제가 근처에만 가면 제빠르게 도망가더라고요. 좀 친해지고 싶은데..

사료를 사두고, 항상 챙겨주고 있습니다. 아침에 출근하면, 항상 밥달라고 울고 있어요.
가끔 맛난 음식(생선)이 생기면 주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저희 집 앞에 고양이랑 친해져봐야겠어요~ ㅎㅎ

길고양이도 강아지처럼 따르게 되는군요 ㅎㅎ

베트남에서 사는 친구라서 친화력이 좋은가봐요.. ㅋㅋㅋ

무릎위에서 노네요.
냥이 이름이 뭐예요?

없어요... ^^ 그냥 꼬마! 뭐햇!!! 라고 합니다.

오!!!! 이 냥이에게 사랑받는 유일한 분이라니!! ㅎㅎㅎㅎㅎ

저 친구만 좋아해요.. 함정이에요.. ㅜㅜ

Congratulations @frenzy2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295.64
ETH 3298.0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