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요 잡담) 정부의 암호화폐 규제가 쉽게 이루어질 수 있을까? (국정원 관계자분 없죠 ?)

in #kr7 years ago

오늘도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어려운 내용을 참 쉽게 풀어 주시네요. 요즘 분위기는 투자자이면서 동시에 저 숙제를 해결해 나가는 얼리어답터가 되는 것이 어려워 보여서 안타까움이 있네요. 스탭을 마구 건너 뛰어서 결국은 건너 뛴 그 자리로 돌아가게 될 것만 같은 늑힘?

Sort:  

도움이 되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 제가 어려운 용어들을 싫어해서 어떻게든 쉽게 이해하려고 여러번 생각하는 편인데, 쉽게 이해되셨다니 기쁩니다. 아주 좋은 말씀 해주신 것 같은데요. 저조차도 지난 마운트 콕스 사태 처럼 반복되는 역사를 만들어나가는 것은 아닌 지 우려는 됩니다. ㅜㅜ 그래도 조금씩 나아지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423.30
ETH 3383.1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