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에서 meetup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치민에 사는 뉴비 @freegon 입니다.

부끄럽지만 요즘 뉴비 매너리즘에 약간 빠져있었어요.

스팀파워에 대한 고민과 소통에대한 노력도 많이 생각들었지만

며칠동안 활동보다는 제가 여태것 써온 글들을 처음부터 다시 되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주변에는 스팀잇에 관한 애기를 할만한 사람이 없기도 하고 한국 친구조차 멀리사는 한명뿐이라

객관적인 판단을 하기가 쉽지 안터군요.

그러던중 오늘 오전 호치민에서 영어,베트남어,한국어 교육 콘텐츠로 활동하시는

@jobviet 님과 설명안해도 많은분들이 아실것같은

베트남에 여행오신 @venti 님에 댓글을 보고 급히 저도 밋업에 함께 했어요.

본래는 콩카페에서 만나 차를 마시려고 했지만 .

날도 덥고 남자셋이라 한쿡 스타일로다 바로 맥주를 마시로 호치민 여행자 "데땀거리" 근처에서 가볍게

한잔후 ..

이차로 다시 4군에 위치한 요즘 여행자에게 뜨고있는 "포엄특 빈 칸" 이라는 해산물술집 거리로 이동했습니다.

크기변환_20180603_200626.jpg

크기변환_20180603_190918.jpg

호치민 정부에서 작년부터 홍보하고 있는 해산물 거리에요.

오늘 모임은 간촐하게 먹었지만 여행오시는 분들은 푸짐하게

드셔도 비싸지 안고 맛있는 곳이에요.

크기변환_20180603_200007.jpg

모임에 애기에 화두는 당연히 스팀잇,베트남, 그리고

베트남 현지인 스팀잇 활동 밎 연계에 관한 애기도 화두에 올라왔습니다.

나름 외국이라 조금은 글로벌하게^ ^

정말 두분다 현제 베트남과 한국 커뮤니티 연계에 관한 관심은 많으신것 같았습니다.

크기변환_20180603_195924.jpg

오전에

두분다 1년가까이 활동하신 분들이라 어떻게 좋은 이미지를 보일까

하고 출발전에 엄습하기도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아~ 나도 스티미어가 되가나보다 생각도 해봤습니다.

물론 걍 살던데로 슬리퍼 질질 끌고 가긴 했지만요 ㅎ

저처럼 한국에서도 뉴비 매너리즘이나 주변에 함께 스팀잇 애기를 할수있는 친구가

없는 분들에게 자신에 글을 한번다시 읽어 볼수있는 시간과

기회가 되신다면 meetup 적극 권해드립니다.

두분 모두 먼곳타국에서 만나게 되서 정말 반가웠어요.

그리고 저에 애기를 들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by.@freegon

Sort:  

어제 반가웠습니다ㅎㅎ
다음주 밋업에도 시간되시면 뵙죠ㅎ

우리 카톡 친국가 안됬네요.^^ 추후 교신을 위해 zalo 01643880893
좋은 하루 되세요.

해외에서 만나서 더 반가우셨을거 같아요
제 주변에 스팀잇 하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스팀잇에 관한 얘기를 나눌곳이 거의 없는데 공감대가 형성되는 공간에서의 만남 즐거울거 같아요 😀

네 ^^쇼셜로 연결된 만남 자체가 저는 처음이였거든요. 공통 관심사가 있어서 어색함은 잠시뿐 편하게 애기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베트남에서까지 밋업이 가능하다니! 스팀잇 kr 파워가 대단하네요 xD 뉴비 매너리즘이라.. 써왔던 글들을 다시 읽어봐야겠어요ㅎㅎ

저도 비록 뉴비이지만 하면 할수록 외부에서 원인과 불만을 찾게 되더라구요. 자신에 글을 다시 읽는것 또한 스팀잇을 하는데 도움이 될거라고 조심스레 권해드려요. 좋은 한주되세요

밋업 축하드립니다.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참석하고 싶네요.

한국에서는 기회가 훨씬 많으니 나중에 한번 참석해보세요.
도움이 많이 되실거에요^^

정말 여행 경험이 많으시니
제가 도움 받을 일이
너무 많을 것 같습니다.
스팀잇 하며 여행 하며
돈 안쓰며 사는 삶 한번 해보려 합니다👍

긍정적인 마음과 감사하는 마음이 넘치시니 누구보다 잘하실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다음에 혹시 호치민 오시게되면 또 봬요^^

Congratulations @freeg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좋은 시간 되셨겠습니다. 아무래도 오프라인 교류가 없다보니 정보도 너무 단편적인데...

네 맞아요. 혼자만에 생각이나 고집으로 닫혀버리기 전에 사람들과 애기하고 들을수 있어서 참석하길 잘했다 생각해요^^

베트남에서의 밋업이라니 정말 좋은시간이셨을것같아요!!!๑❛▽❛๑

네. 가길 참 잘한것 같에요. 혼자 마시는 맥주보다 훨씬 맛도나구 ㅎㅎ

안녕하세요~
초보 스티미어입니다
베트남 에서 한국분들과 스팀잇에 관해 즐거운 대화를 나누셨군요~
저 같이 갓 들어와서 열심히 하려는 사람들도 늘고 있으니까 자주 소통해요~
그럼 더위조심하시구요^^

네 함께 차근차근 해봐요.. 저도 얼마 안됬어요.ㅎㅎ
한국도 곧 더워질테니 함께 더위조심 ㅎㅎ

안녕하세요! 베트남에 사신다니 매우 흥미롭네요.
밋업 이라는 것이 만난다라는 의미인가 보네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 생소합니다^^.. 제 글에도 찾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는 글 보러 자주 오겠습니다

네 . 자주자두 봬요^^ 저도 찾아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