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이 여행

in #kr7 years ago

#여행
#포항 #뚜벅이여행1일차
날씨가 이렇게 추운날...어제 새벽에 동서울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포항으로 왔습니다..네 시간 반 ㅋ
이정도면 태국도 가는데~~ㅎㅎ

포항 터미널에서 200번을 타고 구룡포 환승센터에내려
호미곶을 가려는데 으아~!버스가 한 시간뒤에 ㅠㅠ
할 수없이 택시를 타려는데 고등학교 여학생 두명도
호미곶을 간다해서 함께 태워갑니다~택시비를
주겠다고해서 그냥 뜨신거 사먹으라하고..
그 돈을 어찌받겠어요..^^

호미곶 도착! 춥다 무진장!~~~~~~~~
얼굴도 손도 얼고 바람에 내 몸이 날아갈지경!
바다는 무지무지 이뻐요❤️ 하늘은 더 이뻐요❤️
이제 숙소가 있는 영일대로 옵니다...

평점이 좋아서 산택했는데 주말 22,000원 평일 18,000원
조식은 1층 식당에서 국수나 다른걸 먹을 수 있는 식권을
줍니다 ㅎㅎㅎㅎ 기대됨~~,

신발은 락커에 보관하고 실내에선 슬리퍼 신고다닙니다.
4인 도미토리인데 벌써 다들 체크인을해서 저는 2층침대로..
이방에 4명 모두 들어왔더라구요..평일인데~

후기에 바다가 보이는 식당이라했는데 역시 이쁘네요.
정작 조식은 그 아래 식당인데 ㅎㅎ 암튼 이쁘고 깔끔하게
꾸며져있어요.

이제 물회먹으러 고고씽~환여횟집에서 맛있게먹고
스벅에서 커피도 마시고 ㅋㅋㅋ
야경 구경을 합니다~

오늘은 포항을 좀더 둘러보고 오후에 집으로집으로~
지금 게하 식당에서 일출 구경중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588.38
ETH 2595.9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