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여행과 일상,맛집이 주제구요
잘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포스팅 예정이구요ㅎ

글은 점점많아지는데 보팅은 계속 0이네요ㅋ
글 쓸때마다 힘빠지긴 하지만ㅠ

아직은 어떻게 해야될지도 모르겠고
혹시 보팅 잘받는 방법 알려주실분있나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구요ㅎ

Sort:  

소개가 너무 짧다. 좀 길게 수정하러 가즈앗!! ㅋ

헉ㅠ 네 알겟어요

보팅 많이 받는 요령은 남의 글을 많이 읽는거죠~~ 다른 사람 블로그 놀러가즈앗!!! ㅋ

ㅎㅎ 잘모르시구나ㅠ

헉..ㅋㅋ 남의 블로그를 방문해야 알 수 있다는데두..ㅠㅠ 어서 알아보러 가즈앗!!!

옹 재밌겠네요 ㅎㅎ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네 소통해요ㅎ

보팅 잘 받는 법은
사람들이 관심가질 주제로 쉽고 재밌게 글을 쓴다! 입니다..
너무 당연한 얘기
서로 소통하며 이웃분들을 만드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오 그렇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588.38
ETH 2595.9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