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Diablo 3 강령술사 출시 - 트래그울의 날개 (gif)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블리자드(Blizzard co.)사 디아블로3 (Diablo3) 강령술사 팩 출시 맞아,
날개가 두 개 추가되었네요.


하나는 업적으로 얻는 "트래그울의 날개"
나머지는 피씨방 100분 플레이 후 얻는 "검은 박쥐 날개" 입니다. (이벤트 후 일괄 지급)

safasfafaw.JPG

아직은 트래그울의 날개만 구현되서, 관련 정보 포스팅합니다.

그림6.jpg
5막 마지막 퀘스트 부터, 말티엘까지 잡으시면 침묵속의 대화, 질서의 인도자 완료!

그림7.jpg
해골파 (노란 정예:+1점, 파란 정예:+마릿 수)는 두 세시간 걸리고, 나머진 쉬워요~

그림8.jpg
총 열개의 퀘스트 진행하면 고위 강령술사 업적 완료!

그림9.jpg


완료하면 얻는 "트래그울의 날개"
anigif.gif

옛 추억 찾아 디아블로 찾는 분 날개업적 어렵지 않으니,
한번씩 해 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고오급 수면제가 되어 버린 디아블로군요 ㅠㅠ

전 요즘 디아만 하면 졸려서......

확팩은 구매 보류 하기로 ㅎㅎ

그래도 날개는 갖고 싶긴 하네요 ㅋ

네 수 면디아 ㅠ 공 감 해 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91.12
ETH 2685.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