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 이더리움 시황] 300만원, 30만원 지지가 어려워 보입니다.

in #kr7 years ago

한주가 또 지나 주말이 되었습니다.
이번주는 한주의 시작이자 하반기의 첫 시작이였는데 결과적으로 비교적 큰 패배를 입었습니다.
절치부심. 다음 주를 위해 지난주를 복기 하면서 마음을 가다듬고 있습니다.

주말에 움직이는 차트가 생기니 또 심심하지는 않게 되었습니다.
그토록 강하게 지지해주던 비트코인 300만원, 이더리움 30만원이 토요일 오전 급락으로 깨진 상태입니다.
매도 매물이 강하게 나오고 있어서 어디서 진정이 될지, 아니면 다시 꼬리를 달고 반등을 할지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계속해서 조정 장세를 예상하면서 관망하고 있지만 단순 차트쟁이의 눈에 이 차트들은 상당부분 더 떨어져야 반등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단기적인 반등을 노린다면 비트코인 240만원, 이더리움 20만원 부근인데 이 또한 기술적인 반등을 노려서 단타 차익이지 그 부근에서 V자 상승으로 전 고점을 노리기는 어렵습니다.

저는 이 비트코인, 이더리움 그리고 스팀까지. 장기적인 비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하지만 이 시세의 움직임은 투자자에게 상당부분 스트레스를 주는 것이 사실입니다.
일반적인 주식도, 파생상품도 1/3 토막까지 갔다가 열배, 스무배 시세를 주는 경우도 많습니다.

다만 지금 모습은 5월초 가격까지 조정을 심리적으로 감수해야 할 시기인듯 합니다.

Sort:  

예리한 분석 감사합니다
조금만 일찍 읽었다면 좋았을텐데 이제와서 읽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좋은주말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그렇지 않아도 fo님 기술적분석을 찾고 있었습니다^^;;;
fo님이 몇주전부터 말씀하신 시점부터 계속 조정이 이어지고 있네요.
계단식 하락이 이어지면서 거래량도 붙어가는 걸 보니
무섭기까지 하네요.

8월에 비트코인, 이더리움 방향성이 결정이 되야
시세가 좀 안정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7월은 쭉 힘들거 같아서 안 보고 있어야 되나 생각이 드네요...

300만원, 30만원을 회복하려고 안간힘입니다. 보유하신 분들은 주말 스트레스가 많으실꺼 같아요.

매수들어갈 준비 돈모아봐야겠네요...
해선으로도 깨지고... 가상하폐까지....깨지면....흠...ㅠㅠ

그것도 그렇지만 주말까지 차트 보고 있으면 ㅎㅎ

흠 확실히 심리적인 스트레스가 생기긴 하네요 ㅋㅋ

한주 내내 선물로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코인 투자자들은 주말도 쉬는 날이 없네요.

씁씁합니다.

단기적으로 끝나고 다시 상승하면 좋겠습니다.

날씨랑 같이 어둑어둑 하네요...ㅠㅠ

그러게요. 블랙 토요일이 되려나요...

저는 장기투자를 목적으로 사두긴 했는데 구매한지가 얼마 안되어 확실히 스트레스네요ㅜ

장기투자로 분명 성공할 녀석들인데도 보는데 스트레스는 어쩔 수 없습니다. ㅠ.ㅠ

저역시도 6월에스팀에 첫투자 장기목적이였는데
떨어지니 ㅜㅜㅜ 상승하길 인내심같고 기다려봅니다.

현재 스팀은 다른 암호화폐들이 떨어지는 것과 동일하게 떨어지는 추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다리시는게 중요합니다.

스팀 투자하셨나봐요. 스팀은 아마 더더욱 인내해야 빛을 발할 듯 합니다. 힘내세요!

30 뚫리고 나서 참담합니다. 중간에 들어갔었는데 ㅜㅜ

지금 회복하려고 엄청 안간힘입니다. 잘하면 버텨줄지도 모르겠습니다. 힘내세요!

좋은 분석이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십시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