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사이언이 되고 싶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선물옵션 커뮤니티 포월드 영자입니다. ^^
1990년대를 중고등학교 학창시절로 보낸 분들은 슬램덩크와 함께 가장 드래곤볼을 다 좋아하셨죠.
매일 만화보고 따라 그리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도 펜으로 드래곤볼 캐릭터는 조금 그리는데 그림판으로 하니 어렵네요. ㅎㅎ

날씨는 더운데 일은 많고 잘 안풀립니다.
오늘 같은 날은 초사이언이 되고 싶습니다~ 쿠쿠쿠
피곤하지만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홧팅!

Sort:  

ㅎㅎㅎ 왜 디클라인 거셨습니까 ㅠㅠ 그나저나 그림 잘그리시네요 ㅋㅋㅋ

ㅎㅎㅎ보팅 받을만한 내용은 아닌지라^^ 손오공만 그래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아무쪼록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초사이언의 힘을 받아 오후도 화이팅입니다~

마우스로 그림판에 그리신거라면 대단한 실력입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취미로 정식으로 한번 배워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

앗 저쭈뼛머리에 머리 둥글~ 부분!! ㅋㅋ 포월드님 파생그림? 읽는것 뿐만 아니라 실제그림도 잘그리실듯요?! ^^

ㅎㅎㅎ 그림 그리는거 좋아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