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하는 7월이 빨리 지나갔으면...

in #kr7 years ago

7월은 시작부터 삐걱 거리더니 언제 수익난 날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연일 연패를 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욕심을 너무 낸다는 것입니다.
진입하고 충분한 아니 큰 수익 구간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홀딩하다가 본절컷, 손절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대로 다음주를 보내게 되면 올해 들어 월별 가장 손실이 많은 달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가랑비에 옷 젖는다고 꼭 그 꼴입니다.

그러다보니 스팀잇도 소홀하고,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수없이 단련하고 경험을 해왔음에도 부족함을 느낍니다.
그만큼 선물옵션 시장은 어려운거란 뜻이겠지요.

언제까지 이 시장에 발을 담그고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매매를 하다보면 수명이 짧아지는 느낌입니다.
사람이란 참 간사한게 어떨때는 참 매력적인 곳이구나 생각하면서도 말이죠.

다음주는 연패를 끊는 것에 의미를 두고, 작은 수익이라도 챙겨가면서 해야겠습니다.
심리적으로 안정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쨉도 누적되면 다운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면서...^^

Sort:  

처음방문했네요^^ 남양주내 직장이 있는뎅 ㅎㅎ 자주 놀러오겠습니당^^

와~ 반갑습니다. 자주 뵈요~ ^^

마음고생이 심하시겠네요~~정신건강에 좋지 않은데ㅜㅠ
건강이 최곱니다~

그러게요. 건강도 별로인데 계좌도 별로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요새 스팀잇 하느라 해선 잘 안보고 있었는데 오일은 어느정도 반등한것 같더라구요... 8월 응원하겠습니다. 요새 포월드도 자주 못갔네요 그러고 보니...ㅜㅜ

감사합니다. 스스로 이겨내고 원칙을 재정립할 필요가 있을듯 합니다. 욕심을 버리구요. ^^

잘하실거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화이팅~^^

'심리적으로 안정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공감합니다. ㅎㅎ
저도 항상 도를 닦는 심정으로 ^^

아주 많이 필요합니다. ^^ 감사합니다~

어디 여행가셨나 했었습니다... 그러셨군요,, 심기일전하셔서 카운터어택을 날리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ㅎㅎㅎ 감사합니다. 카운터어택까지 바라면 또 그럴꺼 같습니다. 쨉으로 열심히 두드려 보겠습니다~

에고.. 다음주에는 꼭 좋은 소식이 있으실겁니다. 항상 주의하시면서, 조심해서 하시길 바랍니다! 성투하세요^^

감사합니다. 잘 되길 기도하며^^

멋진 7월 마무리 하기를 기대합니다!!^^
머리 식히실겸 가족끼리 여행 다녀오시는 걸 추천 드리고 싶네요^^저도 이제 곧 휴가가 다가오고 있어 기대중입니다!

감사합니다. 휴가는 8월 중순입니다. ^^ 즐거운 휴가의 기다림 좋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