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밤을 세워서 겨우 한줄 에러를 잡다.

in #kr7 years ago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다 수학과로 도망을 갔다.
유달리 공대에는 천재들이 많았다.
계산기처럼 간단한 로직을 밤새도 못만드는 내 실력을 보니 이쪽으로는 안되겠다고 판단.
그리고 뭔 놈의 과제하고 퀴즈, 시험이 많은지.
이러다가는 내 대학생활의 낭만따위는 없을꺼라 생각하고 자연대로 전과를 했다.

아~ 수학과 정말 좋았다.
뭐 만들어서 제출하는 것도 없고 그냥 시험만 잘보면 장땡이였다.
프리젠테이션도 없고, 팀 과제도 없다.
논문도 없다. 그냥 졸업시험 한방이면 끝이였다. 

그런데...난 지금 알바로 코딩을 한다.
웹프로그래밍 학원을 다시 다녀야 할 판이다.
겨우 한줄 에러를 못찾아서 헤매는 내 실력이 불쌍하다. ㅠ.ㅠ

대학시절 당시 그렇게 어려웠던 전공을 열심히 공부한 친구들은 지금 스마트폰의 대세속에 다들 자리잡고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졸업 당시에는 IT 버블이 꺼진 시점이라 월급 150만원에도 취업하기 힘든 시절이였는데 지금은 다들 모셔가려고 난리다.

인생을 너무 편하게 쉽게 살려고 하지 않았나 생각해본다.
수학을 좋아하고 잘하긴 했지만 전혀 무관한 삶을 살고 있으니...
이 넓고 얕은 지식이 참 애증스럽다.

아...다행이다.
그래도 선물옵션 분야는 프로니 이거라도 잘해서 먹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
8월 옵션 만기때는 꼭 대박을 낼테닷!!!

Sort:  

아니 선물 옵션이 프로면 세상 무엇이 부럽습니까?

꼭 그렇지 않습니다. 언제든 한순간의 방심으로 또는 한순간의 선택으로 망할 수도 있는 곳이기에...

좀 편해보려고 도망가는 것. 누구나 다 한번쯤 하는 일이 잖아요. 이제 새로운 일에 나름 전문가라니 거기서 성공하시면 되겠네요. 선물 피말리는 싸움인데 편하게 하세요. 즐거운 투자되십시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선물옵션 분야의 프로라니 부럽군요...
성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

프로라고 꼭 잘하는건 아닙니다. 승률 50%가 안되는 프로들도 많습니다. ㅎㅎ

선물옵션 분야의 프로라는 말이 부럽게 느껴지네요 ㅎㅎ

ㅎㅎㅎ 그냥 잘하는거 하나라도 있어야겠다 생각해서 적은건데 생각해보면 프로급은 아닌듯 합니다. ^^

좋아하는 것도 있고, 프로인 분야도 있으니 대단하신겁니다~^^

오옷! 격려 감사합니다. ^^

포월드님 선물옵션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 너무 욕심은 부리지 마시고 딱 100억만 버세요!

으허허헉!!! 100억 벌면 50억 스팀사서 @inverse 님 전부 임대해드릴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그래도 수식에서 잡은 에러가 어디입니까~ 화이팅입니다! ^^

ㅎㅎㅎ 그러게요. 그럴때 희열은 또 재미를 주긴 합니다. ^^

선물에서 좋은 포지션 잡으셔서 근심 걱정 다 없어지시길 기원합니다 ^^ ;; 저도 유가 선물 건드렸다가 ㅠㅠㅠㅠㅠㅠㅠ

생계형 단타쟁이라 길게 못 가지고 갑니다. 일당벌이면 만족해야죠. ^^ 유가 선물 어려운데 살살 하세요~

그래도 전문가에 기운이~~~ 멋지셔요^^

아웅...멋지긴요. 감사합니다~ ^^

8월 수익 꼭 대박 내시길요!
기회되면 옵션 배우고 싶습니다 ㅎㅎㅎㅎ

옵션 소액으로만 하신다고 약속하시면 가르쳐 드리지요. ^^

ㅎㅎㅎ 그러면 한번 시간내서 찾아뵈야겟네요 ^^

언제든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