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씨사이드파크에 나인봇 타고 다녔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영종도 씨사이드파크에 자전거도로가 잘 되어 있습니다.
지지난주 주말 형님네가 산책을 가자고 해서 나갔는데 차에서 무엇인가를 꺼내더군요.


나인봇이였습니다.
가끔 주변에서 타고 다니는 것을 봤는데 처음 타봤습니다.
처음에는 균형을 못잡다가 몇번 자세를 잡아보니 어렵지 않았습니다.
속도도 제법 납니다.
최고속도는 시속 18.5km 라고 합니다.


썰물때여서 갯벌입니다.
멀리 인천대교도 보입니다.
위 도로를 따라 쭉 가다보면 인천대교 기념관도 볼 수 있습니다.
벽에는 저렇게 멋진 그림들도 있더군요.


여럿 예술적인 조형물도 꽤 있습니다.
레일바이크도 있고, 캠핑장도 구경 했습니다.
서울 근교 나들이로 괜찮을듯 하니 주말에 한번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

Sort:  

나인봇이 뭔가 했는데 저거군요!!!
몇 시간이나 주행이 가능한지, 울퉁불퉁한 일반 보도에서도 잘 달리는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보통 20킬로미터는 주행한다고 하구요. 시속 10~15킬로로 타면 2시간 정도 탄다고 합니다. 80킬로인 제가 타도 잘 나갔고 언덕도 무난 했습니다. 일반보도는 안타봐서 잘 모르겠지만 서울에서 보도에 타고 다니는 분들 보면 양호해 보였습니다.

나인봇이라는 것은 금액이 비싼가요? 요즘 출퇴근 하는 사람들 중 타는사람이 많더라고요 ㅎ

70만원대더라구요. ㅎㅎ

오 어제 자전거 타는데
이거랑 전동 퀵보드 타는분들 보면 힘 엄청빠졌어요
나는 뭐하고 있나 생각들면서 ㅠㅠ

ㅎㅎㅎ 그러셨군요. 저는 둘다 부럽던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