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대비 반토막된 애드센스. 그리고 스팀잇

in #kr7 years ago

제가 처음 블로그 할때만해도 경쟁이 그렇게 치열하지는 않았습니다.
또 최적화라는 것도 잘되어 있어서 키워드 경쟁에서도 밀리지 않았지요.
그런데 요즘은 이 또한 전쟁입니다.
재작년 대비 작년 반토막, 올해는 작년 대비 반토막인 현실입니다. 

그래도 스팀잇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블로그처럼 한방이 있는 것도 아니고, 뉴비라 하루 10$도 버겁긴 하지만 스팀잇은 먼저 시작하고, 꾸준히 하는 분들에게 그에 맞는 수익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는 포탈 눈치보랴, 유사문서 공격에 당하고, 통누락, 저품질 등등
도처에 시한폭탄이 바글바글 합니다.
오늘도 블로그 하나가 호흡기를 뗐습니다...
이제 식구가 몇 남지 않았네요.

앞으로 월 수입의 100 ~ 200만원 정도는 스팀을 사서 업을 해야겠습니다.
애드센스, 블로그보다 좀더 장기적인 안목으로 스팀잇에 정착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앞의 경력으로 스팀잇에서 더 잘하실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요즘은 애드고시도 힘들죠..ㅜㅠ

그러게요. 애드고시만 통과하면 뭔가 새로운 세상이 펼쳐질듯 보여도 또 막상 통과되면 현실인^^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하다가 블로그도 좀해볼라했는데 애드고시한달째 통과 못하고있네요;;

저는 유튜브 몇번 도전했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유튜브가 블로그보다 더 어려운듯 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차이가 많이납니다 ㅎㅎ

어떤 차이일까요 ㅎㅎ 작년하고 차이가 많이 납니다. ㅠ.ㅠ

미래를 보시는 분이군요 ㅎㅎ 저하고 생각이 같네요

오옷!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애드센스.. 결코 쉽지 않은 종목인듯 합니다. 특히 네이버 상위노출이 수익의 대부분을 결정하는데, 워낙 경쟁이 치열하고.. 점점 더 치열해 지는것 같네요.
말씀하신 것처럼 저도 스팀잇이 매력적인 채널인것 같아서 이쪽으로 왔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보팅&팔로 하고 갑니다^^

넵. 네이버에 울고 웃는 소상공인이네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성공적인 스팀잇 정착을 응원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넵~! 응원 감사합니다. ^^

제가 받는 1$ 보상도 과분하다 생각하며 열심히 스티밋을~
꾸준히 해서 파워스티머가 되도록 해야겠습니다. 블로그는 해본적도 없지만요 ㅎㅎ...

학사장교 화이팅~ ^^

엌ㅋㅋㅋ 감사합니다. 훈련소 기간동안은 스팀잇 못하겠지만요 ㅎ...ㅎ

ㅎㅎㅎ 미리미리 체력단련 아시죠? ^^

애드센스의 경력으로 스팀잇 정착을 훨씬 빠르게 잘하실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포탈의 견제가 없는 스팀잇이 최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