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일 임시공휴일이면 열흘간 휴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이 거의 확정적이라는 기사를 봤습니다.
실시간 검색어 1위입니다.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지내고 여행을 떠나도 3박 4일 또는 4박 5일이 가능!
아니면 추석전에 여행도 가능~

아...전 백수라 휴가가 길어도 별 감흥이 없겠군요.
와이프는 분명 이 기간에 비상근무가 잡힐테니 긴 연휴를 육아에 전념을 하게 될듯 합니다.

이때 서울은 한적할테니 딸과 함께 다닐만한 곳을 미리 찾아 봐야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선선한 10월이 기다려집니다.

Sort:  

기자분 이름도 무려 금토일!

ㅎㅎㅎ 정말이네요. 김토일~ 대박입니다. ㅎㅎㅎ

부럽습니다 ㅜㅠ

백수는 연휴가 길면 오히려 피곤해요. ㅠ.ㅠ

당신은 이 기사를 쓰기위해 태어난사람~

행복 바이러스 감염~~ ^^

저도 이거 뉴스보고 알았는데 벌써 셀램니다 ㅎㅎ

연휴가 즐거운 분이시군요. ㅎㅎ 저는 평일이 더 좋아요. ㅠ.ㅠ

와이프분의 비상근무를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ㅎ

으아아아악~~~~ ㅠ.ㅠ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 그런데 foworld님 생각하니 죄송스런 맘이 들어 경건한 마음으로 속으로만 좋아하겠습니다~ :)

ㅎㅎㅎㅎ 괜찮습니다. 많은 분들이 즐거우면 되는 거죠. 저도 나름대로의 대비책을 세우려고 합니다. ^^

저는 이날에 가게나가서 일을..

그러시군요. 연휴때 일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마냥 연휴가 좋은거는 아닌듯 합니다.

올초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 연휴네요.^^

저는 왜 몰랐는지 ㅎㅎ 연휴 좋습니다~

저는 아마 훈련소에 있어서 아무 상관이 없겠군요. 모든 직장인들이 쉴 수 있는 임시 공휴일이면 좋을텐데... 아직까진 힘들겠죠.

공군 학사사관후보생 교육이시겠군요. 저 기간동안 교육훈련은 없는데 무엇을할지...아마 특박이 있을듯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811.20
ETH 3178.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