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번외편] 킴쑤의 다이어리 two

in #kr6 years ago (edited)

학교에서 연애를 하셧군요 ㅎㅎ
...
요즘 교육문제에 열 올라시는 재돌님이 그 도끼 숨길것 같은 수학샘이셧군요

Sort:  

연애를 했다는 건 좀 그래요..ㅎㅎ
왜냐면 제 관점에서 쓴 다이어리이기 때문에 제 얘기만 담겨있잖아요 ㅎㅎ
제가 사소한 거에도 의미를 부여해서 쓴거랍니다 ㅠㅠ선생님 마음은 그렇지 않았을거에요. 왜냐면 지금 기억 하나도 못하거든요 ㅎㅎ
교육문제에 열을 내기보다는....열심히 하는 사람이랍니다^^

아이구 아직 많이 사랑하시나보다 글에서 보이네요.
제가 보기엔 선생님 마음도 그랬던것 같은데요.
쑤님이 의미를 부여할 수 있도록 그렇게 말하고 행동하신것 같아요 ^^
제 느낌입니다 !

Ps : 선생님이 쑤님 윗 댓글에 업보팅하셨는데 표가 안 난것처럼 그렇게 사랑하신게 아닐까요? 표안나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73.25
ETH 2758.24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