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뎅드블룸] 스티미언을 위한 가드닝 & 플라워 수업을 기획하면서...

in #kr6 years ago (edited)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리스팀하였습니다.

베뉴라는 것이...

가 맞나요? ㅎㅎㅎ

스티미언들을 위한 수업이 진행된다면 참가해보고 싶네요^^

혹시나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베뉴를 알고 계신 분이나, 베뉴를 지원해주실 분이 계신다면 너무나 감사할 것같아요.

ps. >적당한 베뉴에는 어떤 조건들이 필요하신가요 ㅎㅎㅎ 왠지 도움을 주실만한 분을 제가 알고 있는 것 같아서요 ^^;

Sort:  

포해피우먼님 리스팀 감사해요 ^-^
덕분에 알게 되었습니다.

흡?!! 도움이 되었다니 너무 기쁩니다^^

와 감사합니다! 적당한 베뉴라함은...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할 것같은데요~! 무엇보다 대관비용이 저렴하면 더없이 좋을 것같아요. 대관비용을 스팀달러로 결제할 수 있는 페이먼트 시스템을 갖춘 곳이면 더 좋겠는데 한 장소를 알아봤지만 버거운 비용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최대한 대관비용을 아끼는 (그래야 수업료가 낮춰질 수 있기에) 곳을 물색중이에요. ㅎㅎ 리스팀과 관심... 너무나 감사드리고 꼭 실행해보도록 할게요. 클래스가 열리면 꼭! 함께해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