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의학&임신] 고위험산모 입원비 지원???#2임신 23주차💃🏻

in #kr7 years ago

개인적으로 궁금한것은... 혹시 big data 보여줄때 “사람들이 가장관심을 많이 보인 단어 혹은 가장 많이 사용한 단어”는 “~입니다” 라는 내용을 추출할 수 있나요?? 예를 들면 작성된 글 내용에 가장 많이 쓰인 단어는 무엇이다! 이렇게도 할수 있는지요??

Sort:  

말씀하신 부분은 텍스트 마이닝
영역으로 제가 그쪽으로는 지식이 짪습니다. ㅜㅜ 하지만 방법을 생각해본다면 단어 사전을 하나의 테이블로 미리 구성한뒤에 조인을 걸면 해당 단어의 사용 빈도수를 알수있겠네요 ^^

담편에 방법을 올려보겠습니당 명심해주셔야할게 저는 텍스트 마이닝에 대한 지식은 없어서 전문적인 방법은 아닐듯 합니다 ^^

와!! 신납니다 @_@ 강습비는 드릴수 없고 항상 리스팀과 보팅뿐 ㅠㅡㅠ 다음강좌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호

이 내용까지 하기엔 내용이 넘 길어져서 미루었네요 저도 공부좀 더하고 할려고요. 아마 프로시저를 이용하게되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