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드디어 다음주 월요일 퇴원해요 :) 진정으로 여행을 마치는 기념으로 쓰는 글. 그리고 도움을 주었던 사람들.

in #kr7 years ago

녹농균이였나봐요 녹색균
음.. 고생하셨고 퇴원하신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다행이 이제 계절이 가을&겨울이어서 햇살이 약해서 다행입니다.
흉안지게 관리 잘받으세요^^

Sort:  

앗 의사선생님이시니까 하나만 물어볼게요ㅠㅠ 스쿠터타면 실비보험이 청구가 안된대요. 근데 처음에 의사선생님한테 말할때 스쿠터타고 사고 당했다고 했는데 계단에서 굴렀다고 수정해달라고 하면 해줄까요?...

의무기록은 한번 서명되면 자료가 남고 수정을 하게되면 수정에 대한 기록도 남습니다 ㅎㅎ법적으로 문제가 될만할 일을 요청을 받았을때 해주는 것은... 글쎄요 ㅎㅎ
의무기록을 허위로 작성 혹은 날조 위조를 할경우 꽤 문제가 될수 있지요 ㅎㅎ 원칙은 그렇습니다 아쉽게도 ㅜ

아 의무기록이 서명 안되어 있기를 바라고 있어야 겠네요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63.51
ETH 2579.2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