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nkim 님의 육아일기를 옮기고 나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날이 너무너무 춥네요 ㅠ
다들 감기 안걸리게 주의하세요. 으 집에서 등 지지면서 귤까먹고 싶은 날입니다요.

해피우먼s

예전부터 계속 꽁냥꽁냥 운영하고 있던 홈페이지에 포해피우먼서포터즈(?) 2분의 글을 다 옮겼습니다. 각각 ailee 의 이야기, Raven의 육아일기라는 제목으로 올렸고, 『해피우먼s』 카테고리로 묶어서 올렸습니다.

포해피우먼 서포터즈 2기 정하였습니다. 그리고 근황보고』를 통해서 @aileecho 님의 글을 동시연재한다는 이야기를 드렸고 드디어 @ravenkim님의 글도 가져오는 것을 완성했습니다. 글을 1개 복붙하는데는 오래걸리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꽤 걸렸네요 ^^;

다음 순서는 ?

다음은 @akoano 님의 글도 옮겨와야 되는데, 자동으로 할 수 있게 셋팅하면 좋을려만 ㅎㅎㅎ 짬짬이 공부하는 중이라 쉽지 않네요. 역시... 일은 Control + C,V가 최고 그리고 @akoano님의 여행기가 많아서 ㅠㅠ 하다가 지쳐쓰러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ravenkim 님의 대문

그림들이 너무 이뻐서 글을 올리면서도 엄청 나게 눈호강을 하였습니다. 역시 능력자분들이 만드시니 뭔가 다르군요 ㅎㅎㅎ 부럽습니다.


진료와 전혀 상관없는 홈페이지 운영을 하니 너무 힘드네요 ㅠ_ㅠ 저도 금손이고 싶고 능력손이고 싶습니다. 추운 겨울 감기 걸리지 않게 주의하시구요. 특히 독감 안걸리도록 주의하세요. 타미플루의 부작용이 언론에 빵터져 나온거 보셨죠? 흔하지는 않지만 '약'은 안먹는게 최고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위 링크는 제가 비영리로 운영하는 채널입니다. 많은 친구 추가 부탁드려용 ^^

Sort:  

진료 보시고 좋은 글 쓰시고 관리도 하시고 손이 열개라도 모자르겠어용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날씨가 진짜 너무 춥네요!! ㅎㅎㅎ
항상 열정적으로 도전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서 대단하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여행기 계속 열심히 올리도록 할께요:>ㅎㅎㅎ

진료 보기 하나에도 벅차실텐데..
정말 포해피우먼님 보면 게으른 저를 채찍질해야겠지요??
~내년..부터^^;;
행복한 하루되시길..

수고가 많습니다.
님 말대로 약은 최대한 안먹는게 좋다고 봅니다.

진료하시고 바쁘실텐데 이렇게 직접 글 옮겨주셔서 영광입니다. 고맙습니다. 더 분발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