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rotcake 님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orhappywomen 입니다. 어제 집에 도착했더니 반가운 선물이 와있었습니다. carrotcake 님께서 보내주신 책과 뱃지, 포스트카드 등이었습니다. 와우!

IMG_4262.JPG
좀비 고양이의 습격 ㅎㅎㅎ 내용은 모두 한글이어서 쉽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 (영어 울렁증이 ㅠ)

보이시나요? 귀여운 @carrotcake 님의 그림이??

제 대문 사진도 @carrotcake님이 그려주셨답니다 ㅎㅎ 믿고 맏기는 일러스트레이터!!

코믹북이외에도 받았던 뱃지, 포스트 카드 너무 감사합니다 : ) 잘 사용하겠습니다.

이번 올리브콘에는 직접 방문할수는 없었지만, 우리의 신출귀몰한 @gochuchamchi 님께서 대신 코믹북을 구매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저에겐 책이 2권이나 있다는 것!! 이에 나눔합니다.

신청방법: "저요!"라고 댓글달면 끝! 당첨자 발표는.... @carrotcake님에게 부탁드려보겠습니다 ㅋㅋ

캐롯케이크님이 선택해주시는 분에게 책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s> 엥?! 보상 거부 어디갔낭;
보상으로 나오는 스달 또한 같이 당첨자에게 보내드리니 이 또한 캐롯케이크님의 창조경제 아니겠습니까?

Sort:  

오! 멋진 선물을 받으셨네요!

: ) 네 택배온걸 보니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

포해피우먼님 참으로 부럽습니다 ^-^

디클라인은 집나갔나봅니다 ㅋㅋㅋ

그쵸? 디클라인이 없으니 뻘글을 올리지도 못하겠습니다 ㅠㅠ

ㅋㅋㅋㅋㅋ
완전부럽이예용

ㅎㅎㅎ 부러우면 지시는거에요 ㅋㅋ

제가 조금 운이 좋습니다 : )

그 좋으신 운이 부럽습니다 ㅎ

저요~ 하고 손 들면 되나요? ^^
자랑질 하시고 싶을 만큼 기분 좋으셨겠네요~

저요! #1 접수되었습니다 ㅎㅎ

후훗~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

멋진이벤트 감사합니다
홧팅입니다~!!

ㅎㅎㅎ 어떤분이 받아가실지 ㅎㅎ 궁금합니다 :)

멋진 이벤트 이십니다.
아기를 앉고 있는 엄마의 표정이 저도 예전에 그랬겟죠 하면서 흐믓해 집니다

: ) 아기를 안고 있을때 행복함이란 ~ ㅎㅎㅎ

정말 저 뱃지 엄청 이쁘더라구요~ ㅜ.ㅜ 부럽습니다~!

ㅎㅎㅎ : ) 행복합니다 ㅎㅎㅎ

헉;; 제가 심사위원인건가요ㅋㅋㅋ
당첨자 발표는 언제 하는게 좋을까요?

당첨자분께는 페이아웃되는 보상도 제가 드려야겠습니다 ㅋㅋ
페이아웃될때까지로 할까요?? ㅎㅎ

네네! 그럼 페이아웃될때까지로 하는게 좋겠습니다.
당첨자는 랜덤선택으로 하겠습니다 :)

신출귀몰한 고추참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ㅋㅋㅋㅋㅋㅋㅋ 저 도 살짝 참여를 저요!

저요! #3 접수되었습니다 ㅎㅎ

ㅎㅎㅎ
축하해드려야 하는거죠?ㅎㅎ 부럽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99.43
ETH 2963.6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