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거리가 정말 중요하죠. ^^

건강하신 산모분들께는 거리가 기본 베이스인것 같습니다 ㅎㅎㅎ

거리도 중요한것 같습니다.
갑자기 통증이 오거나 했을때요. ^^
첫째때는 가까운곳에 큰 산부인과가 있어서 그쪽으로 잘 다녔네요. ^^

네 맞는 것 같습니다 ㅎㅎ 거리가 사실 기본 베이스에 있지요 ㅎㅎ

산모분이 쌍둥이라든지, 이전에 조산 경험이 있다든지, 신장이 안좋다던지, 간이 안 좋다던지 이런 경우에는 병원을 찾아다니시겠죠? ㅎㅎ

책내용에 나왔었는데 정말 10달이나 다닐건데 고르고 골라서 다녀야할거 같아요^^

하지만 필요에 따라서는 중간중간에 바꾸기도 해야하니깐요 : )

ㅎㅎ 책도 봐주시구 너무 감사합니다 !!

저도 엄청 까다롭게 고르고 고르고
한 4군데는 다닌듯...;;;;
그런데 결국은 대학병원으로 전원되어졌다는것.....ㅎㅎ...후ㅜㅜㅜ

ㅠ_ㅠ 결국엔 대학병원에서 ㅠㅠ

거리가 가장 중요한거 같긴 한데~

건강상에 문제가 없다면 거리는 기본베이스인것 같습니다 ㅎㅎㅎ

올리시는포스팅잘기억하고있습니다ㅎㅎ나중을위하여!!!!ㅎㅎ^^

아이디만 기억해주시면 됩니다 ㅋㅋ : )

저도 아이낳을때 의사선생님이 너무 친철하셔서 아이 낳을때까지 너무 좋았어요 ^.^병원도 자기에게 잘맞는 병원을 선택해야 하는거 같아요 !!

@lovehm1223 님 잘 지내셨어요 ?!! 요즘 정신이 없어서 댓글 달러 가지도 못하고 있네요 ㅠㅠ

친절한 의사선생님과 실력좋은 선생님 만나는 것도 복인것 같아요 :)

그러네요. 병원도 아무곳이나 가면 안되겠네요

항상 이런 문제는 정답이 없는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를 고민해보시고 선택하시면 되는 것 같아요 ^^

저희는 일대에 출산 가능한 큰 산부인과가 한군데 밖에 없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네요.ㅎㅎ
신중하게 골라야 할 것 같아요.

네 거리가 정말 중요합니다 ㅠ_ㅠ 근데 요즘 점점 분만 병원이 줄어드니....

아마군님 잘지내시나요?^^

네. 잘 지내고 있습니다
담에 또 세계님 만나러 오실 때 함 뵈요^^

저도, 저희 신랑도 가장 많이 고려한게
거리더라구요^^ 아무래도 가까운데 있어야, 마음이 편한거 같더라구요!
^^ 아! 저 임당 재검 통과했음돠~ ㅜㅜㅋ
걱정해주신 덕분이에요~~~~~~~~~~~~~~~~~~~~~

너무 기쁜 일이군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