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눈이 오니깐...

in #kr6 years ago (edited)

이벤트 내용은 하단부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포해피우먼입니다.

봄에 눈이 오니 '샤갈의 마을에 내리는 눈'이 떠오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고등학교에서 3월에 이 시를 배웠던 것 같습니다.

눈도 오니 시 한편 읽어보시며 여유로운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

저작권 문제로... 보상은 decline해야겠습니다 ㅎㅎ


마르크 샤갈 「마을과 나(1911)」
샤갈의 마을에는 三月에 눈이 온다.
봄을 바라고 섰는 사나이의 관자놀이에
새로 돋은 정맥이
바르르 떤다.
바르르 떠는 사나이의 관자놀이에
새로 돋은 정맥을 어루만지며
눈은 수천수만의 날개를 달고
하늘에서 내려와 샤갈의 마을의
지붕과 굴뚝을 덮는다.
삼월에 눈이 오면
샤갈의 마을의 쥐똥만한 겨울 열매들은
다시 올리브빛으로 물이 들고
밤에 아낙들은
그해의 제일 아름다운 불을
아궁이에 지핀다.

날도 춥겠다. 가상화폐시장도 춥겠다.

보팅 이벤트를 열어야 제 맛 아니겠어요?

1. 참가 방법 : 리스팀 하고 '리스팀했어요' 댓글 달기. 끝!

2. 보상 : full voting

3. 몇명? 눈이 그칠 때까지 댓글을 다는 모든 분께

댓글 순서대로 보팅을 할 예정이니, 빨리 하면 할수록 보상이 크겠죠?
보팅은 내일할게요~

ps. 아래에 있는 앱은... 제가 만들었어요 ㅎㅎㅎ
광고 또한 지인에게 부탁해서 얻었답니다ㅎㅎㅎ;

Sort:  

리스팀했어요~

글이...없으셔서 여기다가 보팅했어요. 이러면 사실 안되는데 ㅎㅎ;

눈이 그쳤네요. 이벤트도 끝!

좋은 하루되세요~

ps. 만약 눈 오는 인증샷 올리시면 인정해드립니다 ㅎㅎㅎ
ps. 댓글을 가장 위로 가져오기 위해 댓글 셀봇합니다 ㅎㅎ

@리스팀 목록

시골엔 눈이 옴니다마, 사진 귀찮스~
좋은 하루 되세요.

Loading...

리스팀 했어요~~

리스팀 했어요 ~ 꺄~ 눈이옵니다~

리스팀 했습니다 ~ 덕분에 잠시 감상에 잠겼었네요 :)

리스팀 했어요 😆 삼월말에 눈이 오다니!

우앙 리스팀했습니다!

리스팀했습ㄴㅣ다 :-)

👨 리스팀했습니다. 저 여인은 왜 거꾸로 있는 건가요 집도...ㅎㅎ
좋은 시 잘 읽었습니다. 시와 그림이 잘 어울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872.85
ETH 3031.64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