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죄]요즘 제가 글을 마무리 짓느라 댓글을 못달고 있습니다... 보팅금지

in #kr7 years ago (edited)

이 글은 저자보상 소각 글입니다.
(저자보상에 대한 내용은 https://steemkr.com/kr/@clayop/59qpb8 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보팅금지

저자보상소각 실패했네요 ㅠㅠ;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켁...


안녕하세요. 포해피우먼입니다.

본업을 하면서 틈틈히 앱에 들어갈 내용을 채워넣느라 요즘 정신이 없이 바쁩니다.

앱에 들어가는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서 글은 계속 쓰긴 하는데,

한분 댓글을 남겨주신분들께 답장을 남기지 못해 죄송할 따름입니다.

하지만 댓글 남겨주신분들의 블로그를 찾아가서 글을 읽고 보팅은 계속 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 글을 마무리 짓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36주 글 1개 혹은 2개
37주 글 2개
38주 글 2개
39주 글 2개
40주 글 2개
41주 글 2개

총 12개의 글을 추가로 더 쓸게 남았네요 ㅠ_ ㅠ
그리고 산욕기에 해당하는 글 12개 정도 써야될게 남았으니....

윽 ㅠ_ ㅠ 명이 짧아지는 것 같습니다.

빠른 시일내 소통하는 포해피우먼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ps. 저의 팔로워분들 중에 개인적으로 도움이 필요하신분이 있으면 [email protected] 으로 연락주셔도 됩니다.

ps2. 앱의 홍보영상입니다 ㅎㅎ; 추후에 앱에 대한 설명도 글로 올릴게요~

보팅금지 - ㅎㅎ 이런 글에 보팅을 하시고 싶으시면...1%보팅만 주셔요 ㅠㅠ

저자보상 소각 실패해버렸네요 ㅠㅠ

Sort:  

저도 당면업무와 육아로 스팀잇이 어렵게 느껴질때가종종있는데요
그냥 즐겁게 스팀잇 하세요
@forhappywomen님 홧팅입니다

아무튼 잘 마무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임신할 날이 와야 앱을 써볼텐데요!ㅠㅠㅋㅋㅋㅋ화이팅이예요~~~!!

바쁘시군요...
바쁘신일 빨리 마무리되면 그때 더 많은 소통해요^^

너무 과로해서 하지 마시고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처음 방문해서 인사나눠보네요!~
우리나라 미래를 위한 좋은일 하고 계시는데 응원드립니다~^^
천천히 소통하며 지내요!~
팔로우+댓글+보팅(3% ㅎㅎ)하고 갑니다!~

보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도 할께요~
산모와 아이의 상태를 기록하는 앱 좋은것 같아요.

사실 저도 이제 대댓글이 너무 밀려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 다하죠...방학숙제 개학전에 몰아서 하는 기분이네요 ;ㅁ;

육아의 시기가 지나갔지만 언젠가 손자볼 날이 오겠죠.

앱을 직접 만드셨다니 정말 멋지십니다.
주변 산모들에게 홍보해야겠네요~
멋진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