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스파임대]포해피우먼 서포터즈2기를 찾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셨나요?

스팀잇을 꾸준히 눈팅을 하곤 있었지만,
한동안 글도 안썼던 것 같아요.

1일 1포스팅을 실천하던 사람이었는데..
image.png
요즘 텔레그램 알림봇이 작동 안하던데
그래서 mention 된 것도 다 놓쳤네요 ㅋㅋ

어찌 되었건 띄엄띄엄 접속한 이유는
제가 관리하는 홈페이지
꾸미는 재미에 빠져서
조금 바빴었네요.

꾸민다고 해봤자 블로그 수준의
'가입형 워드프레스'이지만,
예전에 배웠던 간단한 CSS를 이용하면서
조금씩 고치고 있었답니다.

홈피주소:

https://forhappywomen.com
image.png

만든지는 벌써 10개월이나 되었네요.
컴.알.못이 만들다 보니 ㅋㅋㅋ;;

전 워드프레스를 통해 사실 스팀잇에서
해결해주지 못했던
카테고리, 아카이브 등의 목적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내용별로 분류하고 정리하는데
스팀잇은 부족한 면모가 많자나요?
물론, 스팀피크라는 저의 최애最好 사이트를
알게 된 후부터는
스팀피크의 북마크기능을 많이 쓰긴 하지만요.)

어쨌든 오늘 글을 쓰는 이유는 단순합니다.
포해피우먼서포터즈 2기를 찾기 위해서 입니다.

원래는 '나 혼자 느끼는 하드포크20의 의의',
'내가 예상하는 스팀잇의 향후 변화' 등등으로
어려운 내용을 같이 쓰려했는데, 그냥 포기합니다 ㅋㅋ

서포터즈 1기가 있었나요?

10개월 전 포해피우먼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당시 책을 출판할 때 많은 도움을 받았었죠.

image.png

당시 저를 도와주셨던 분 두 분은 바로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시는
@hjk96님과, @lovehm1223 님 이었습니다.
👍🏻
image.png
image.png

당시에 많은 도움을 주셨으나...
임대한 스팀파워를 다른 프로젝트에
활용하기 위해서 서포터즈 1기를
끝냈었죠...

어느덧 시간이 10개월이나 흐르고 나서
다시 서포터즈를 찾습니다.

image.png


포해피우먼닷컴의 작가가 되면 좋은점은?

1.스팀파워를 임대받는다.
2.본인의 글이 카테고리별로 정리되어있는 홈피가 생긴다.
3.forhappywomen 과 친해진다 ^^;;;

✅욕설, 비방,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글만 아니라면 괜찮습니다.
✅스팀잇 뉴비도 가능합니다 : )
✅육아를 하지 않는 여성분도 가능합니다.
✅육아를 하지 않는 남성은...
홈페이지의 주제상 ㅋㅋ
뽑아드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hjk96 님과 @lovehm1223 님도
환영합니다

Sort:  

애를 어디서 데려올수도없고 ㅋㅋㅋㅋ 좋은 글들 많이 나오면 좋겠네요... ^^ 화이팅~!

재밌는 걸 진행하시네요~
육아와 상관없는 사람이라
응원만 하고 갑니다~

스팀잇 생태계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

응원만 할게여.
앞으로 기대됩니다.~^^

이런 것도 있군요~
자격이 되려나 모르겠네요~

스팀잇 발전에 도움이 확실히 되겠네요!
그레있!

응원합니다!!!

가끔 육아 관련하여
가뭄에 콩나듯이 올리는 경우가 없지는 않은데
저는 활동내용에 포함되지는 못해서
자격 미달이네요;;

리스팀해서 많은 이들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제가 꼭 육아가 아니구 생활이나 일상이면 지원하고 싶습니다.

가즈아체가 아니니 낯선건 저만 그런건가요? ㅎㅎㅎㅎ

아이~참ㅋㅋㅋ 뽑아주세요 ㅋㅋ 운동마저하겠슴다~

신청합니다. 선정되면 이제 육아에 대한 글을 써봐야 겠네요.^^ 그러다보면 더 좋은 아빠되겠죠?ㅋㅋ

ravenkim 님 혹시 카톡 대화 나눌 수 있을 까요? http://pf.kakao.com/_cEsgC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리고 리스팀도 하셨더라구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우와
포해피우먼님!!
시간이 반개월이 훨씬 지난것 같네요.
한번 뵈려고 생각했는데 참 죄송합니다 ㅠ
만약에 2기가 선정된다면 함께 다 함께 만나도 좋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241.02
ETH 3178.09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