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임신 준비, 여자만 해? 남자도 같이 하자!

in #kr6 years ago (edited)

4-0.png

4-1.png4-2.png4-3.png4-4.png4-5.png4-6.png4-7.png4-8.png4-9.png4-10.png4-11.png4-12.png4-13.png

메디팀 블로그에서 관련 글 읽기

포해피우먼의 블로그보기
제작: @bburi.boram 카드뉴스 제작 신청 받습니다.
카카오톡 오픈1:1채팅 https://open.kakao.com/o/sEUI67K

Sort:  

준비 같이 해야죠. 술,담배 줄이고 운동하고. 그래야 아이가 건강하지요~^^

둘째를 낳고 키우고 있는 아빠의 입장에서 과거를 돌이켜보면 여자의 희생이 65% 남자의 희생이 35%정도되는것 같더라구요.
다행이 저희 집사람은 술담배를 전혀 못하기때문에 다른 음주를 좋아하는 산모들보다는 쉬웠지만 임신과 출산이라는게 두단어로 함축되지 않다는걸 모든 남편분들도@forhappywomen님을 통해서 많이 전파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그러면 비만과 흡연, 스트레스를 멀리하고
핸드폰 사용도 줄이라는 말씀이신지요??

여성의 경우 엽산처럼 남성도 정자에 좋은 음식은 없을까요 ㅎㅎ?

저는 아연만 먹고 있는데, 준비하는 입장에서 따로 챙겨먹으면 좋은 영양제가 있을까요?ㅎ

좋은포스팅입니다 헤헤 남자분들도같이노력해야하는거죠 많은남성분들이이포스팅을보기를^^

저도 같이 엽산먹고 비타민D먹고 있어요 ㅎㅎ
그런데 금토일 맥주마시는거까지 포기하면 슬플거 같아요 해피포우먼님 ㅜㅜ
5월달에도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요^ㅁ^

맞아요.
술좀 끊고 건강하게 준비하자고 했던만 안되더라구요ㅠ
지나고 나서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결혼 앞둔 지인들에게 예비신랑도 함께 병원에 가서 검진받고 몸관리하도록 권유하고 있어요...
필요한 영양제도 먹을 수 있게 이야기도 해주고요.
포해피우먼님의 포스팅을 통해 많은 남성분들의 인식이 바뀔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앗... 판다네는 계획에 없던 천사가 와서 사실 준비를 못했는데....
이걸 꼭 판다군에게 미리 보여줘야겠습니다 ㅎㅎㅎ
혹시 모를 다음번을 대비해서...데헷

너님도 같이 해야 하거든요?라는 대목에서^^^ 재미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