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이야기] 여러분 이오스 메인넷 런칭 합의가 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foreneo입니다.

이오스 홀더로서 이오스 메인넷 진행상황에 대해 매우 관심이 많고

저처럼 이오스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 사람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오늘 오전에 BP들이 이오스 메인넷에 대한 합의가 있었다고 합니다.

3.PNG

아시다시피 이오스의 모든 과정들이 이제 EOS대표노드들의 합의 과정을 통해서 진행되는데요

몇일 전에 전원 합의하지 않아서 이오스메인넷 런칭이 연기됬다는 소식도 있었는데

다행이 이번에는 만장일치로 메인넷 런칭에 합의한 것 같습니다!!

이런 이쁜 소식이

메인넷 런칭에 합의되었다고 해도 바로 메인넷을 가동시키는 것이 아니라

48시간의 검증과정을 거친 후 선보일 거라고 하네요

지금 eoscountdown.com 사이트에 들어가시게 되면

캡처.PNG

Mainnet launching is processing이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이오스네이션(https://eosnation.io/eos-launch-tracker/)에 들어가게 되면

2.PNG

Enabling으로 되어있네요.

이오스는 이제 걸음마 단계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집이 생긴거죠.
이더리움이 30평 아파트라고 한다면
이오스는 지금 6평 원룸? 정도이지 않을까 싶네요
(이게 적절한 비윤지는 모르겠습니다...)

그치만 이오스는 분명히 더 클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이오스 화이팅 !

Sort:  

좋은 소식이네요^^
6평원룸이 60층 빌딩이 되기를...

이오스가 60평 될때까지 ㅋㅋㅋㅋ

@foreneo님 스팀잇 열심히 하시네요. 응원합니다.
너무 열심히 해서 지쳐 쓰러질까 걱정이네요.ㅎㅎ

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드디어 합의가 되었군요. 두근두근

이오스 100평 전원주택 가즈아!!

이오스도 잘 되기를 바랍니다^^

군의관 하면서 남는 시간이 얼마나 되실 지 모르는데, 스팀잇 굉장히 열심히 하시는군요!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댓글을 이제야 다네요 ㅠㅠ죄송합니다. 댓글 보고 방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오스 가즈아!!! 메인넷 기대되네요 ㅎㅎ

이오스 팔고 퀀텀 갔는데 이런.....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67.71
ETH 3435.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