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스팀, 스달 지갑출시~ 호재소식이네요~

in #kr6 years ago

드디여 업비트에

스팀과 스달의 지갑이 열렸습니다.

고팍스거래소에서 열리고 난 후 한참뒤에 업비트에서 열릴까 생각했는데, 바로 열렸네요.

이미지 1158.png

스팀잇은 이제 날개를 단듯~

※혹시나 싶어 업비트에서 스팀을 산다면 어떻게 스팀잇으로 전송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업비트에서 스팀을 구매한 후
이미지 1154.png\

~ 출금주소를 "@"를 빼고 아이디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혹시 아이디 입력이 틀릴 수도 있으니, 1스팀으로 테스트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1155.png

~테스트 겸해서 1.01을 송부해 보겠습니다.
이미지 1156.png

~마지막으로 스팀잇 지갑에서 확인을 해보니, 아래와 같이 입금이 됐네요.^^
이미지 1157.png

나머지 스팀도 스팀잇으로 보낸 후 파워업 해야겠네요.
아~ 바쁘다 바뻐^^~~

Sort:  

엄청 반가운 소식이군요... 한가지 주의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절대주의: 입금주소는 upbit이 아니라 myupbit 입니다...

아래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steemit.com/busy/@marabara/7dpwza

대박입니다..

전 기업계좌부터 만들어야겠네요 ㅎㅎ

대박 드디어 열렸네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대박사건! 이렇게 쉽게 송금이 이제 가능하다뇨!!🤠👍🏻

후훗... 저는 다음 열릴 지갑이 뭔지 알것 같아요 ㅎㅎ

업비트도 드디어 되네요!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전 신출내기라 잘 이해는 안 가지만 나중에라도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오호 이거 너무 좋은 소식!
잘 보고 갑니다.ㅎ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업비트 지갑이 생겼네요..!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06.22
ETH 2596.07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