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초보자~ 스팀구매 방법

in #kr7 years ago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이지만, 이러저리 열심히 배우고 있는
스팀잇 뉴비입니다.
아무래도 스팀파워가 많으면 많을수록 보팅시 금액도 올라가는 점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그래서 글을 꾸준히 적으시겠지만, 초반에
좀 더 빨리 성장하기 위한 스팀구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메인화면에 우측상단에 보시면 아래와 같습니다.
    여기서 지갑을 클릭합니다.
    이미지 795.png
  1. 그 다음 화면에서 steem에 방향키를 누른 후 구매를 선택합니다.
    이미지 796.png
  1. 새로운 화면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나의 지갑으로 코인이동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대략적인 시세인데, 현재 1비코가 얼마이 스팀가격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797.png
  1. 그리고 아래의 주소나, 바코드를 이용하여 비코 전송을 하시면
    스팀코인으로 전환이 되어 입금이 됩니다.
    이미지 798.png

5.여기서 궁금한점은 바로 코인은 비코밖에 안되느냐 인데요?
아래 그림과 같이 여러가지가 모두 가능하다는 점.
이미지 799.png
이미지 800.png

저도 이번에 새로 시작을 하면서 약간의 파워를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열심히 하다보면 그만큼 보팅도 많이 해주실꺼고, 성장할 수 있고,
결국에는 고래도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항상 도움이 되는 정보로 같이 발전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Sort:  

반갑습니다. 저도 초보에요^^ 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다~

열심히 하세요~ 같이 성장합시다~

이제 시작하는 초보인데 도움 글 고맙습니다~^^

저 같은 초보자가 보기 좋은 글이 여기에 있네요~~ 좋은 내용 있으면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스팀잇 월드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ㅎ

저는 더더욱 초보자라 모르는게 많았는데 많은 도움 됫어요~ ^^
반가워용 팔로우하고 갑니당 ~ 저도 초보자라 별 도움은 안되겟지만 보팅도 누를께요 ㅋㅋ

감솨감솨!! 팔로우 앤 보팅~ㅎㅎ

넹 자주 봐요 제 글과 사진도 보러 가끔 놀러와주세용~ ㅋㅋ ^^

바로 보팅했습니다.ㅎㅎㅎ

저도 따라해 봐야겟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236.48
ETH 2519.1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