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에 대해 간단히 계산하는 사이트!!

in #kr6 years ago

스팀잇은 정말 무궁무진해서
계속해서 배우지 않으면 안될것 같습니다.
매번 다른 스티미언 분들의 글을 보면서 한걸음 한걸음 발전하는 기분이 들거든요.

오늘도 제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발견을 해서
공유드리고자 글을 적어 봅니다.

바로 아래 사이트 입니다.
http://steem.supply/rewards

보상에 대해 간단히 계산하는 사이트 인데요~ 아래사진과 같습니다.
이미지 5821.png

현재 거래되고 있는 시세로 버튼을 눌러서 실시간 확인되니 아주 편리합니다.
이미지 5822.png

필요하신 분은 이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즐겨찾기에 추가완료.

저녁 마무리 잘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호 신기하네요
오늘 처음 접하게 된 정보!
잘 알아 갑니다. 감사해요.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즐찾 추가 완료!ㅎㅎㅎ
맨날 머리쓰기 귀찮았는데.... 감사합니다 +_+

좋은정보 잘보고 갑니다..리스팀해가요^^

바로바로 계산되네요~유용할 것 같습니다~~~

우와! 매번 계산하기 힘들었는데,
덕분에 즐겨찾기 목록이 하나 늘었습니다.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해당 사이트 즐겨찾기 저장 완료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즐겨찾기해야할것같네요 좋은정보감사용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612.81
ETH 3487.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