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어땠나요? 괜찮았나요?

in #kr6 years ago

매일 정보성 글을 적어야 된다는 생각을 접고,
잠시 일상에 대해 적어봅니다.

어제와 별다름이 없는 오늘, 아침에 출근하여, 점심밥먹을때까지 엉덩이 들 시간도 없이 시간은 흘러갑니다.
점심을 먹고나면 스르륵 밀려오는 잠과의 사투를 별이며, 커피의 쓴맛에 구조요청을 해보긴 합니다.

그러다 오후 5시, 굳이 오늘까지 해야될 업무가 없다면 대략정리해 보고 눈치작전을 펼칩니다.
나의 차례가 오는 순간 번개같은 움직임으로 나의 공간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오늘의 애환을 터놓을수 있는 벗과 함께 이런저런 얘기를 하며 회포를 풀어봅니다.

이게 인생 사는맛 아닐까요?
낙지 다리하나에 소주한잔 캬~~
20180127_183918.jpg

Sort:  

저 뒤에 계신 숨어계신분든
소,,, 소라아입니까?

소라에 소주한잔 ... 캬

예 소라 맞습니다^^

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저기에 전복죽 플러스 였습니다ㅎ

@forealife님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퇴근후 즐기는 만찬! 인생살맛 나겠습니다^^ 소주드시고 들어가실때 눈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우와...제가 진정한 입맛의 고수라고 여기는 레벨이십니다..
해산물을 먹을줄몰라서 올해 처음 생굴먹어본 후기올렸었는데.. 언젠가 저도 이 안주에 소주먹는날이 오기를..+_+
즐거운시간되세요 ~~ !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해산물도 맛있어 지는 순간 새로운 세계이실겁니다ㅎ

정말 신선해보이네요!

낚지가 꿈틀꿈틀 살아움직이더라고요ㅎ
정말 신선했습니다ㅎ

저는 늘 일상글입니다 ㅎㅎ
오늘 하루가 이야기로 가득찼는데
굳이 정보성을 안해도 될것 같아서요^^ㅎㅎㅎ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ㅎ

감사합니다
간간히 일상글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눈팅중 익숙한 배경이 스쳐지나가길래...ㅎㅎ
여기.... 그릇도 그렇고 여러가지 풍미가 부산 기장 느낌나는데요...

오호 예리하십니다^^

크아~~~~ 저는 7살때부터 낙지 탕탕이를 즐겨먹은 1인 으로서.... 산낙지는 사랑입니당... ㅎㅎ

오랜만에 먹었는데
그 맛이 기가 막힙니다ㅎ

으...어제 회먹고 속이 뒤집어져서ㅠㅠ 근데 내일되면 또 먹고싶긴하겠네요 ㅋㅋ

허걱 맛은 있지만 조심해서 식사하시길 바랍니다ㅎ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21.43
ETH 3217.9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