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02] 빚짜(수제맥주와 화덕피자전문점) @합정역

in #kr7 years ago

와ㅋㅋㅋㅋ 점심시간에 피맥하시고 오신건가요... 넘나 부러운 ㅠ.ㅠ
음식점이든 어디든 친절해야 또 가고 싶은 마음이 생기던데,
스텝들이 친절하지는 않다니 아쉽네요ㅠ.ㅠ
피자 비쥬얼도 장난아닌데.... 츄릅....
사실 저는 피자+맥주 조합은 아직 느껴보지 못했어요!
술을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어제 어쩌다 카스 맥주를 한입 했는데 진짜 꿀맛인거에요..
이래서 사람들이 치맥치맥 하는구나 했는데,
피맥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조만간 도전해보고 오겠습니당+_+

Sort:  

전 치맥보다 피맥이 더 좋더라구요~ㅎㅎ
꼭한번 도전해보세용^^
친절은.. 제가 좀 그런쪽에 민감한편이라 그런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