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한솥 치킨마요와 닭강정

in #kr6 years ago

오늘 @fom의 먹스팀은.. 한솥 치킨마요와 닭강정입니다!!
가격은 총 4300원이에요~
한솥이 많이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사먹고 있습니다 ㅎ

20180824_165641.jpg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괜히 치킨마요가 한솥의 베스트셀러가 아니죠
배고플 때 포스팅하니까 또 먹고 싶어욥

20180824_165913.jpg

다른 분들은 대부분 양이 부족할 수 있어서 빅치킨마요로 시키시던데
저는 소화능력이 떨어져서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네요 ㅜㅜ

혹시 한솥 자주 애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다른 맛있고 저렴한 도시락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Sort:  

Definetly one of the best Fast Food that you can get.

대학 때 많이 먹던 한솥!! 추억의 음식이죠. 요새는 뭔가 잘 안먹게 되긴 해요.

비주얼 정말 훌륭합니다!!!

굳입니다 ㅎㅎㅎ

적당한 양과 가격이 좋네용 ㅎㅎ

그러죠 ㅎㅎㅎ 혜자입니다

요즘은 편의점에서도 다양하게 먹을수 있지요.
오늘은 대박입니다.

그러죠 요즘 편의점에서 별걸 다 팔더군요..

ㅋㅋㅋ간단하고 맛있게...!!!
오랜전통의 한솥밥 많이 먹었지요 한때..ㅋㅋ

아... 추억돋네요 ㅋㅋㅋ

대학 다닐때진짜 많이먹었는데 ㅎㅎ

내일은 이거 먹어야 겠어요.
서초동 법원 앞에 있는데 4300원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

Congratulations @f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