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점심으로 집에서 만든 감자전!

in #kr6 years ago

sdfsdfsfd.jpg

안녕하세요 @fom 입니다!
이제부터 1주일에 1번씩 정도 먹스팀 포스팅을 꾸준히 올려보려고 합니다~
어제 식당에 간 걸 올리려고 했는데 사진 찍는걸 깜빡해서
간단하게 만든 감자전이라도 올리네요 ㅜㅜ

부침가루를 물과 섞어주면..
20180805_112052.jpg

맛있는 감자전 완성! (...??)
20180805_114521.jpg

사실 요리하는데 집중하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ㅋㅋㅋ
그냥 만들자니 밋밋할거 같아서 당근도 넣어봤는데 당근의 단맛 덕분에 더 맛있네요!
(비주얼은 영 아니지만..)

짧고 부족한 먹스팀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 이벤트 진행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많이 참여 부탁드려요~

Sort:  

감자전 진짜 좋아하는데 ㅠㅠ

ㅎㅎㅎ 간단하게 만들어보세요~

저도 오늘 감자 먹었어요 ㅎㅎㅎ 반갑네요

ㅎㅎ 반가워요!

엄청 되게 정갈, 깔금해보여서 더욱 맛나 보여요..ㅠㅠ 먹고 싶어요..

ㅎㅎㅎ 사실 어머니의 도움을 조금 받았어요

You got a 11.03%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fom!

Earn 100% earning payout by delegating SP to @upmewhale. Visit http://www.upmewhale.com for details!

@sadkitten is countering 85% of @fom self-votes for 1 week starting Thursday, August 2nd 2018 because it is part of last weeks top self-voters. For more details see this post.

셀봇 2일만에 딱 1번 했는데 너무하네 ㅋㅋ ㅠ

감자전에 양파절임 같이 먹으면 맛있죠 ㅎㅎㅎ
맥주도 한잔 하셨으면 딱일거 같은데요 ㅎㅎㅎ

저 아직 학생이랍니다.. ㅋㅋ 맥주는 무리~~!!

질리지 않는 음식이죠 ㅎㅎ

감자전 맛을 여쭤봐도 될까요
밤에 너무 배고픈데 맛이 너무 궁금한데
해먹으면 안될것 같아서요 ㅎㅎㅎㅎㅎㅎ

맛이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ㅋㅋㅋ ㅜㅜ
달달하면서 짭조름한 맛??

No, I used just potato and flour

I stand corrected. Did you know that all potatoes originally come from Peru in South America?

Really? I didn't know that

저 감자전 완전 좋아하는데 ㅋㅋㅋ저랑 만드는 방법이 다르네요!! 이 방법도 맛있겠어요! 한 번 해봐야지.. 저는 감자를 일일이 강판에 다 갈았거든요 ㅠ_ㅠ ㅋㅋㅋㅋ 팔로우하고가요!! 소통합시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