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알프스의 일출-yeongnam-alps

in #kr7 years ago

우리나라에도 알프스가 있습니다.
이름하야 영남알프스

정말 알프스 같은 산들이 서로 연결되어 있고 장관 또한 너무나 아름다운 그곳입니다.
카메라 설정이 잘못되어서 제대로 건진 마음에 드는 사진이 딱 이것뿐이네요
IMG_7669.JPG

다른 사진에는 함깨한 인물들이 너무 적나라하게(?) 나와서 올리기가 조심스러워 집니다. ㅋㅋ

영남 알프스는 가지산을 중심으로 해발 1천m 이상의 9개 산이 수려한 산세와 풍광을 자랑합니다.
울산, 밀양, 양산, 청도, 경주의 접경지에 형성된 가지산을 중심으로 간월산, 신불산, 영축산, 천황산, 제약산, 고헌산의 7개 산을 지칭하나 운문산, 문복산을 포함시키기도 합니다.

이중에서 신불산, 가지산, 재약산, 운문산은 산림청이 선정한 우리나라 100대 명산중에 하나입니다.

가을이 제일 아름답습니다.
가을이면 곳곳의 황금억새평원에 나부끼는 순백의 억새가 환상적이라서 정말 사람들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해당사진을 보면 저도 가을에 갔었는데요
우연히 사진을 정리하다가 생각나서 잊지 않고자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종종 산에가서 찍은 멋진 사진들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팔로왔습니당 :)

감사합니다. 맞팔들어갑니다~

사진너무 멋있어요~

감사합니다~ 어디 더 멋진 사진 있나 찾아봐야겠어요 ㅋㅋ

사진이 분위기 있네요 ㅋㅋㅋ 팔로워 했습니다! 맞팔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근데 제가 먼저 팔로를 했었나 봅니다 ㅋㅋㅋ

아이쿠 그럼 제가 늦은거였네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별말씀을 이제라도 감사합니다.

산에 잘 못가는 사람으로서 부러울 따름입니다^^
동산에만 올라가도 다른 공기를 느끼게 되는데
높은산은 엄두가 안나는군요.
사진 잘 봤습니다,
다음에 또 올려주세요^^

네 감사합니다~ 다음에 산에가면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98.91
ETH 3266.8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