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화창한 날에는 낮술을?_TGIF

in #kr7 years ago

아침에 홍디 라디오를 듣는데
기상캐스터가 노래를 부르더군요
그러면서 자기가 날씨가 좋을땐 노래를 부르는데 올해들어서 처음으로 노래를 불렀다고...

아침에 출근하는데 남산타워가 정말 눈앞에 있는것 처럼 엄청 선명하게 보이는 것입니다.

그동안 잔뜩 스크레치난 안경쓰고 살다가 샤로운 고급랜즈의 안경을 새로사서 처음 낀듯한 그런 상쾌함이 정말 기분좋았습니다.

이런 상쾌함엔 낮에 시원한 호프한잔 해줘야 그 상쾌함이 배가 될텐데요...
IMG_20161006_222909.jpg

이런날 점심회식 잡아서 맛난거 먹고 션하게 맨주도 한잔 마시며는 정말 기분좋은 금요일이 될거 같습니다.

TGIF
즐거운 불금 되세요...

Sort:  

그런 여유를 가져본지 오래된듯 하네요...^^

ㅎㅎㅎ 오늘 날씨도 좋은데 오늘 한번 도전해보아요~ ^^

다음에 기회있을때 도전해서 한번 인증 블로깅 해야겠네요^^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네^^

낮술 저도 땡기네요 ㅋㅋ

하앜... 술은 역시 낮술이죠... 크으

캬하하하 역시 아시는군요? ㅎㅎ

마른안주는 사랑입니다♥

넹 곱씹는 맛이있죵 ㅋ

낮술은 왠지 더 흠뻑 적셔지는 느낌..ㅎㅎ

ㅎㅎㅎㅎ 아시는군요? ㅋㅋ

오늘 날씨 참 좋아요😄😄

네 날씨가 너무나 화창하고 좋아요~ 사무실에서 박차고 나가고 싶어요~ ㅋㅋ

캬아~ 임신하고 나서 맥주를 못먹어본지 거의 8개월이 다되어 가네요.. :( 이렇게 사진으로라도.. ㅎㅎ

ㅎㅎㅎ 온전한 입데지 않은 맥주사진을 올려드려야 하는데 ㅋㅋ 조만간 기다리세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12.10
ETH 2405.80
USDT 1.00
SBD 2.28